메이플스토리가 벌써 19어엿한 어른이 되었습니다!

19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메이플스토리와 함께해주신 용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9살을 맞은 메이플스토리를 댓글로 축하해 주세요~

축하해 주신 용사님들 중 1,900분을 선정하여 넥슨캐시 2만원을 드립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용사님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 싶구 그래댓글 이벤트

 

■ 이벤트 기간 : 2022년 4월 29() ~ 5월 8()

■ 이벤트 참여 방법 : [월드명/캐릭터명말머리와 함께 메이플스토리 19주년 응원 문구를 댓글로 작성

예시) [월드명/캐릭터명메이플스토리 19주년 파이팅! 20주년도 기대할게요 >.<

 

■ 이벤트 선물 넥슨캐시 2만원

■ 당첨 인원 총 3,800명 (공식 홈페이지 댓글 등록자 중 1,900명 공식 유튜브 커뮤니티 댓글 등록자 중 1,900)

■ 당첨자 발표 : 2022년 5월 16(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 [당첨자 발표게시판을 통해 안내 예정

■ 넥슨캐시 지급일 : 5/20()

 

■ 이벤트 유의사항

본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커뮤니티 두 곳에서 동시 진행되나두 곳에 모두 댓글을 작성하셔도 한 곳에서만 선정됩니다(중복 당첨 불가)

대괄호를 포함하여 [월드명/캐릭터명]을 꼭 작성해주세요양식에 맞지 않는 댓글은 당첨자에서 제외됩니다.

넥슨캐시는 댓글로 기재하신 [월드명/캐릭터명정보에 따라 지급될 예정이오니정확하게 작성해 주세요.

이벤트 참여 후 넥슨캐시가 지급되기 전까지 캐릭터명을 변경하거나 회원 탈퇴 시 당첨자에서 제외됩니다.

넥슨캐시 지급 후 보안레벨이 낮은 넥슨ID의 경우 보호모드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넥슨OTP를 사용하여 계정을 보호해주세요.

 

 

메이플스토리의 19살 성장과정을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고함께해 주신모든 용사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스무 살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가득 안고올 한 해도 용사님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