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넥슨 고객 여러분.


일부 Android 기기로 넥슨플레이 앱 접속 시도 시,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현상이 확인되어 안내드립니다.


접속 오류 현상을 겪으신 고객님께서는

아래 안내드리는 해결 방법을 진행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된 현상]

넥슨플레이 Android v3.9.1으로 신규 설치 또는 업데이트 후 구글 백업이 완료된 상황에서,

앱 삭제 후 재설치 시 앱에 접속할 수 없는 현상


[해결 방법]

디바이스 설정 애플리케이션 넥슨플레이 저장공간 데이터/캐시 삭제 후 앱 재실행


넥슨플레이 앱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오류 현상을 수정 중이며변경되는 사항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