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메이플스토리입니다.

 

메이플X글자네 PC방 원정 용사 모집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공지를 통해 안내드린 바와 같이이벤트에 신청해주신 용사님 중 작성해주신 사연을 기반으로 각 일자별로 40분을 선정하였습니다.

 

오프라인 참가 대상자 여부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으며당첨되신 용사님께서는 유의사항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메이플X글자네 PC방 원정 용사 모집 이벤트 당첨자 발표

 

■ 당첨 확인 기간: 2023년 7월 17() ~ 7월 22()

■ 당첨 보상 및 인원

- 7월 20() : 40

- 7월 21() : 40

- 7월 22() : 40

(*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당첨자 확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유의사항]

2023년 7월 17(이후 당첨 용사님을 대상으로 참가 가능 여부를 확정하기 위해 유선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유선으로 안내드린 사항의 동의 여부에 따라 최종 행사 참석을 확정하게 됩니다.

오프라인 행사 참석과 관련한 추가 상세 안내는 최종 행사 참석을 확정해주신 용사님을 대상으로 별도 문자 메시지를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최초 선정 대상자 중 오프라인 행사 참석이 어려운 분이나 혹은 유선 연락이 불가능한 용사님이 계실 경우 예비 인원에게 참석 기회가 양도되며넥슨 닷컴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통해 개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 7월 13(넥슨 닷컴 회원정보 기준)

행사 운영 시 현장 참석자를 대상으로 인터뷰 및 영상 촬영이 진행됩니다촬영된 영상은 넥슨코리아(관계사 포함)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에 마케팅홍보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으며이 부분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선정되신 용사님께서는 신청하신 일자의 행사 시간에 맞춰 입장해주시기 바랍니다부득이한 사유가 있으실 경우 조기 퇴장도 가능하나한정된 공간에 소수의 인원을 초청하여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최대한 행사 시간 마지막까지 함께 자리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오프라인 행사의 경우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함께 즐기실 수 있는 만큼용사님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