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공통:

 

스킬이름미정(타직업의 피지컬 트레이닝과 같은 효과) :  덱, 럭을 마스터시 30 영구적으로 증가


 

헤이스트:  마스터시 점프력과 이동속도를 160으로 증가.

 

 

 

 

미러이미징 : 마스터시 70%->80%

 

블레이드퓨리: 마스터시  240%

 

팬텀블로우:   마스터시 150%, 방어무시효과 제거.

 

쏜즈이펙트:   마스터시 파티원 전체 공격력30, 스탠스10% 감소, 물리, 마법방어력 40%증가

 

몬스터붐:   스킬삭제

 

플라잉어썰터 :  같은 %데미지로 3번공격

 

토네이도스핀:   같은%데미지로  전보다 타격몬스터 2마리 증가

 

파이널컷: %데미지 변경없음, 마스터시 40->60초 지속시간, 90초 대기시간.

                     파이널컷 사용시 데미지 70%증가

 

셀프헤이스트:  헤이스트로 변경

 

이정도만 해도...정말 마음에 들거 같고요

 

 

 

섀도어.

 

단검 무기상수: 1.3 ->1.5

 

부메랑스텝:  마스터시 6마리 몬스터를 3번공격. 스킬후 딜레이 대폭감소. 사용후 0.5초간 무적상태

 

메소익스플로젼:  자신이 위치한 곳의 메소를 우선적으로 폭파. 퍼센트데미지 30% 증가.

 

어썰터:  300%데미지로 한마리를 3번공격, 제자리에서 공격.

 

메소가드:  마스터레벨 5로 수정.

 

시브즈: 퍼센트데미지 50%감소, 한마리당 2회씩 최대6마리 타격.

 

신스킬(1:1전용스킬):  매우빠른 속도로 한마리의 적을  160%의 데미지로 7번 공격

 

(이스킬은, 섀도어의 낮은 스공을 감안하여..퍼센트데미지를 조금 높게 잡았습니다. 이해해주세요)

 

 

 

신스킬(크리티컬확률증가):   마스터시 크리티컬확률 40% 증가.

 

대거마스터리:  마스터시 영구적으로 공격력 30증가.

 

쉐도우파트너:  50%->80%로 퍼센트데미지 증가.

 

쉴드 마스터리:   마스터시 영구적으로 물리,마법방어 130%증가.

 

페이크:  마스터시 스탠스확률 50%, 회피율은 그대로.

 

암살:  삭제

 

방패관련잠재: 무기에 등장하는 잠재능력과 동일하게 패치.

 

이정도만 되도 정말 만족스러울거 같네요...

 

 

이상입니다. 나이트로트계열은 나이트워커 외엔 해본적이 없는지라..끄적이질 못하겠네요..

 

도적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