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새로운 보스몹들이 나오니까 그에 맞춰 캐릭터들도 상향을 한다.

그건 이해하는데 일반몬스터들 잡긴 쉬운데 공격력이 장난이 아닌게 좀 그렇네요.

궁수나 도적은 회피 확률 없다고 치면 4대~6대 맞으면 죽지 않나요?

보스몹도아닌 일반몹한테 그정도로 죽지 않나요

또 몇대 안때려도 일반 몬스터들은 죽습니다.

보스몹도 일반몹보다 강해야 한다면서 공격력이 더 사기적이고

그래서 제안하는건데

도적, 궁수직업군들의 피통을 늘리거나(건슬+메카도)

몬스터들의 공격력 하향하고 피통을 약간 더 올리는 겁니다.

만약 지금 10월,11월,12월에 하는 업데이트에서 캐릭터 피통올려주면 메세키우는 유저도

피통 올려달라고 그럴텐데 피통올려줄꺼면 이의 제기 안되게 업데이트 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