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으로 파란이 상당할 거라 예상하는데요.

특히 도적 해적은 개편되지 얼마 되지도 않는데다가

상대적으로 개편이 부실했던 모험가들은 더 큰 타격을 받을거라 예상합니다.

그래서 해결책으로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바는

 

1.모험가들의 밸런싱 맞추기

현재 모험가들은 좋은 직업들은 좋고 나쁜 직업들은 하위권에 있는 실정입니다.

이런 것들을 개편해 더욱 더 강한 모험가가 나온다면

팬텀이 나온데도 모험가가 없어

기존 모험가는 물론 피해를 입고,팬텀 자체의 스킬이 강하지 않은 팬텀도 타격을 입는 일은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2.스킬 스틸에 패널티를 주기

스킬 스틸 자체에도 리스크가 심한데요..

모험가들의 스킬만 훔치는 자체가 이상한데요..

스킬 스틸에 쿨타임 등을 넣어서

패널티를 주어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