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탑에 닥돌하는 이단점프 삭제(필요한 직업에만 넣어놓기)
2. 평타뿅뿅하지 말고 스킬 쓰기 + 이펙트를 확실하게 보여주기 or 직업의 대표스킬 3개정도를 단축키로 누를 수 있게 하기
3. 멍청한 AI 개선하기.(어리바리하다가 죽는거 없애기)
4. 서포터의 딜 비중 늘리기 또는 유틸성을 확실히 강화하기 (직업 죽으면 반전 없이 그냥 끝나는 게 허무합니다)
5. 직업간 밸런스 조정하기(본겜은 딜사이클, 스킬들의 다양성, 직업 별 방무나 데미지같은 요소 때문에 밸런스 맞추기 힘들다는 것 압니다. 하지만 여기서는 몇개의 스킬만을 반복해서 사용하는 것이니, 보다 간단히 밸런스를 맞출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노고가 많으십니다.)
6. (확실하지 않음), 점수와 수준에 맞춰서 매칭시키기. (1040점대에 150렙이 깔린 계정이 더 많고 오히려 900점대에서 230렙 두개씩 있는 계정이 더 많음)


직업들끼리 가위바위보 하듯이 1대1로 내는 컨셉은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서로 눈치싸움하면서 직업 내는 재미도 있고, 패패승승승으로 역전승하는 맛도 재밌습니다. 그런데 그걸 다 씹어먹을 만큼 밸런스+AI 차이가 너무 심해서 걍 운빨이 된 느낌입니다. 어리버리하면서 타워부수다 지는 게임을 보고 있자면 복장이 절로 터집니다. 유니온을 열심히 키웠다고 뿌듯해하는 맛도, 머리 잘 써서 이겼다고 좋아하는 맛도 저런 요소가 갖다 차버린 것 같습니다. 사실 가장 시급하다고 생각되는 개선점은.......

0. 직업들이 뭔 스킬을 쓰고있는 건지(스킬을 쓰고 있다면) 데미지나 쿨타임을 알 수 있게 직업 별 툴팁을 만들 것.(전투력+시너지 반영한 스킬 피해량까지 나오는) 보고 직업을 뺄지 직업 스킬이 별로인건지, 직업간 상성이 있는지 납득이라도 좀 하고 싶습니다. 애들이 때리는데 어쩔 땐 피가 차다가 피가 조금 닳다가 크리가 터지는건지, 밑에 노란색이 차는 건 뭔지  하나도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