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오랜 수정에 수정을 거듭해서 다시 올려봅니다!

허접해 보이던 총은 얼음 효과를 넣어 확실하게 얼음 속성의 공격을 하는 걸 표현해 보았으며 텍티컬 밸트와 교복을 재 디자인하면서 프렌즈 사람인걸 강조했습니다.

토끼였던 정령 캐릭터는 정령 컨셉이 아닌 늑대 아니마로 완전히 컨셉을 바꾸어 동양 풍의 캐릭터이지만 전설 속 늑대 펜리르의 가호를 받아 역시 얼음 속성의 근거리 전투 스킬과 사출기를 사용하는 컨셉을 돋보이게 재 디자인 했습니다
근거리 전투를 주로 하지만 마력을 통해 사출기를 사용한다는 이중성을 뚜렷이 나타내기 위해 의상 이곳
저곳에 언밸런스를 추가하였습니다!
제로처럼 태그를 통해 사냥모드(프렌즈)와 보스모드(아니마)를 유연하게 변경하면서 플레이하는 전투 시스템을 구상하였습니다!

추가로 스토리 일러스트입니다! 러프 채색이라 선이 매끄럽지 않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프리드를 개입함으로서 어떻게 아브락사스에 들어가게 되었는지 스토리의 자연스러움을 더하였습니다!
프렌즈 월드의 주인공과 아니마의 주인공의 만난 과정
아브락사스가 추락하는 장소에 있어 휩쓸렸던 주인공이 아브락사스 내부를 헤매다 발견하는 장면을 생각했습니다.

265레벨 스토리에 나오는 하이레프군 '에브릴' 후르니움 스토리에 1회성으로 나오는게 좀 아쉬워서 먼 과거에 늑대 아니마들의 소수의 인원을 제외하고 전부 괴멸시킨 스토리를 한번 넣어보려고 주인공 오빠를 죽이기 직전의 장면을 넣었습니다.

아직 많이 미흡하지만 좀 더 수정해서 완벽해진 상태에서 마무리를 짓고 다시 올려보도록 하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