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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2-07 23:39
조회: 2,3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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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이번 나로 재패치도...
결국 4차 시선으로 보았을 때 전과 비교해서 상향된 점은..?
( ★★★★★ -> 만점, ☆☆☆☆☆ -> 좋아진거 x )
1. 다수공격 : 3차스킬인 쉐이드 스플릿 표창 사용으로 숙련도, 크리확률 등 적용. (★★★★★)
개인적으로 꼭 필요한 패치였고
이거 없었으면 나로 망했음.
2. 1:1 스킬 : 4차 스킬인 쿼드러플 286% -> 293% (★★★☆☆)
쉐파같은것을 적용시켜 퍼뎀을 치면 총
42%올른거니까 뭐.... 이정도면 무시할만한건 아니니.....;
근데 너무 소폭 상향이라 상향한 티도 안날듯...
3.개인 버프스킬 : 4차 스킬인 다크 세레니티 공격력 35증가 -> 40증가, 방무 20% -> 30% (★★★★☆)
나로가 상수가 높으니 공 5 더 상승한게 절대 무시 못할 수치이니까...
방무 20%는 원래 트플에서 빼온거니까 원래 있어야 했다고 생각했는데
10% 더 오르니까 이제 허전한 감이 좀 사라졌네요....
[그 외 다른 스킬들]
4. 아드레날린 : 알케미스트를 제물로 바쳐 20% 더 향상된 효과이니 물약값 감소 효과 (★★★★☆)
없었으면 소비창에 압박이....
5. 쉐도우 웹 : 포박시간 6초 -> 8초 (☆☆☆☆☆)
진짜 어차피 쓰지도 않을거
포박시간 늘린다고 쓸것 같나요
6. 퍼지 에어리어 : 30감소 -> 30%감소 ( ?????)
그냥 스킬설명 바뀐거같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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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