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12-23 18:45
조회: 6,636
추천: 0
[1.2.413]팬텀 튜토리얼 공략집- 퍼갈 때 출처는 반드시 http://blog.naver.com/sksh1017 로 남겨주세요.
- 퍼갈 때 출처를 남기지 않은 경우 저작권 침해로 신고하겠습니다.
HD로 보시면 훨씬 더 선명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소야 출처 이미지는 작성자가 판도라 홈페이지 업로드가 안되서(..) 불가피하게 표기됬습니다. 죄송합니다.
[은신하면 안걸릴꺼같죠? 걸려요]
스토리에 나타난 시간은 현재입니다. 무슨 이유인지 팬텀은 에레브 잠입작전을 실행합니다. 몇가지 대화를 마치고 배를 나오면 에레브로 도착합니다. 그러나 경비병들의 삼엄한 경비로 팬텀은 난처해집니다. 허나 그는 신출귀몰 괴도팬텀 1. 스나킹 무브먼트(재사용 대기시간 있음)라는 은신 스킬을 사용하면 경비병과 닿아도 들키지 않습니다. (단, 테섭은 오류로 적용이 안됩니다.) 2. 루어라는 메소를 던저 경비병의 주위를 끄는 스킬 을 사용해 회의장에 도착합니다.
[관람객 모드로 빙의한 팬텀]
관람객 모드로 빙의한 팬텀이 기다린지 얼마안되 힐라가 나타납니다. 이 여자는 검은마법사의 군단장 힐라입니다. 아스완의 대무녀였지만 그녀의 젊음을 위해 도시를 팔아먹는 매국노입니다.
[군단장 힐라, 자신이 황제의 혈통을 이어받았다고 주장한다.]
힐라는 자신이 황제의 혈통을 이어받았다고 주장하여 현 황제 시그너스를 난처하게 합니다.
[패닉에 빠진 시그너스]
[에레브의 보물 스카이아?]
이때 힐라는 보석을 꺼내며 전 황제 아리아가 갖고 있던 보물 스카이아라고 주장합니다. 황제의 혈통을 이어받았다면 이 스카이아가 반응한다며 시그너스에게 시험해보라고합니다.
[으아니 반응이 없어!]
그러나 야속하게도 스카이아(?)는 시그너스에게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꺄악~~~~ 팬텀 오빠!!!!]
이때 팬텀님께서 갑자기 등장해 시그너스가 진짜 황제임을 증명합니다만...
[아니 이 개객X가]
팬텀의 멋진 활약은 본섭에서 공개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