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내용은 2013.05.28(화) 테스트 서버 Ver. 1.2.478 업데이트를 토대로 작성 하였습니다.
▶ 모바일에서는 움짤이 제대로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PC에서 보시기 바랍니다.
▶ 스킬 이펙트는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한 것으로 실제 스킬 시전 속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저의 모든 게시물은 퍼가셔도 좋으나 "기획팀의 메이플스토리"라는 출처는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 히어로 3차(크루세이더) 스킬 변경 정보 ★

돌진 (신규 스킬)
스킬 설명.
전방으로 거칠게 돌격하며 자신 앞에 있는 적 다수를 밀고 지나간다.
(마스터 레벨 : 10)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 MP 29 소비, 305% 데미지로 최대 12명의 적을 공격하며 이동.


매직 크래쉬 (스킬 삭제)
스킬 설명.
일정확률로 주변 적들에게 적용된 모든 버프를 없애며, 지정된 시간동안 버프 효과가 적용될 수 없도록 제한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 1분.]
필요 스킬 : 샤우트 3레벨 이상.
(마스터 레벨 : 10)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 MP 15 소비, 100% 확률로 모든 버프 해제, 22초간 버프 효과 제한.


브레이브 슬래시
스킬 설명.
전방의 적 다수를 세번 연속 공격한다.
(마스터 레벨 : 20)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전.
- MP 19 소비, 최대 4명의 적을 240% 데미지로 3번 공격.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후.
- MP 19 소비, 최대 4명의 적을 258% 데미지로 3번 공격.


샤우트
스킬 설명.
주위에 있는 적에게 큰 소리를 질러 데미지를 주며 일정확률로 기절시킨다.
(마스터 레벨 : 20)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전.
- MP 18 소비, 최대 10명의 적에게 280% 데미지, 95% 확률로 8초간 기절.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후.
- MP 18 소비, 최대 10명의 적에게 380% 데미지, 95% 확률로 8초간 기절.


셀프 리커버리
스킬 설명 변경 전.
4초마다 HP와 MP를 회복할 수 있다.
전투 중에도 회복 가능.
(마스터 레벨 : 10)
스킬 설명 변경 후.
4초마다 HP와 MP를 회복할 수 있다.
전투 중에도 회복이 가능하다.
(마스터 레벨 : 10)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전.
- 4초마다 HP 400, MP 60 추가 회복.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후.
- 4초마다 HP 1000, MP 200 추가 회복.

인듀어
스킬 설명 변경 전.
자신의 상태이상 내성을 강화한다.
(마스터 레벨 : 20)
스킬 설명 변경 후.
자신의 상태이상 저항과 모든 속성 내성을 강화한다.
(마스터 레벨 : 20)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전.
- 상태이상 내성 20% 증가.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후.
- 상태이상 저항 및 모든 속성 내성 30% 증가.

코마 (스킬 삭제)
스킬 설명.
다수의 적에게 데미지를 주며 일정확률로 기절시킨다.
콤보 카운트가 1개 이상 충전되어 있을 때만 사용 가능하다.
필요 스킬 : 콤보 어택 1레벨 이상.
(마스터 레벨 : 20)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 MP 22와 콤보 카운터 1개를 사용하여 6명의 적에게 680% 데미지, 90% 확률로 기절공격, 기절 지속시간 4초.


콤보 시너지 (신규 스킬)
스킬 설명.
콤보 카운터 1개당 총 공격력이 증가하고 콤보 카운터가 누적될 확률을 증가시킨다.
(마스터 레벨 : 20)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 공격할 때마다 80%의 확률로 콤보 카운터 누적.
- 콤보 카운터 당 총 공격력 5% 증가.


콤보 어택 (스킬 삭제)
스킬 설명.
일정시간동안 공격할 때마다 콤보 카운터가 누적된다.
최대 콤보 카운터는 5이며, 콤보 카운터를 많이 쌓을수록 데미지가 증가한다.
(마스터 레벨 : 20)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 MP 34 소비, 200초간 지속, 최대 콤보 카운터 5개, 콤보 카운터 1개 당 데미지 5% 증가.


패닉
스킬 설명 변경 전.
다수의 적에게 데미지를 주며 공격력을 감소시키고, 일정확률로 암흑 효과를 걸어 명중률을 감소시킨다.
콤보 카운트가 2개 이상 충전되어 있을 때만 사용 가능하며 패닉의 암흑 효과는 모든 몬스터에게 적용되지만 보스 몬스터에게는 암흑 지속시간이 절반으로 감소한다.
필요 스킬 : 콤보 어택 1레벨 이상.
(마스터 레벨 : 20)
스킬 설명 변경 후.
다수의 적에게 데미지를 주며 공격력을 감소시키고, 일정확률로 암흑 효과를 걸어 명중률을 감소시킨다.
콤보 카운트가 2개 이상 충전되어 있을 때만 사용 가능하며 패닉의 암흑 효과는 모든 몬스터에게 적용되지만 보스 몬스터에게는 암흑 지속시간이 절반으로 감소한다.
(마스터 레벨 : 20)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전.
- MP 20와 콤보 카운터 2개를 사용하여 6명의 적에게 1040% 데미지, 대상의 공격력 -30% 감소, 90% 확률로 암흑공격, 암흑 효과 발동 시 80초동안 대상의 명중률 -20%.
-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후.
- MP 20과 콤보 카운터 2개를 사용하여 6명의 적에게 1150% 데미지, 대상의 공격력 -30% 감소, 90% 확률로 암흑공격, 암흑 효과 발동 시 80초동안 대상의 명중률 -20%.
- 30초 내 사용 시 콤보 카운터 1개 추가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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