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상 1년에 챌섭을 여름 겨울해서 2번은 돌리도록 사이클을 가져가는데,

그럼 현 챌섭 기조로 보면 챌섭 꽉채운다는 가정하에 8개월을 챌섭에 묶이게된다.

왜 리프시키면 되지않냐라고도 할 수 있는데, 시즌보스를 추가하게 되면서 주간보스 12+@를 포기하고 조기리프를 선택할 이유가 전혀 없다.

심지어 챌섭 기간엔 본섭 이벤트가 그냥 씹창 개박살이라 뭐 할 것도 없고.

이번시즌 챌섭이 장애라 그렇지만, 일반적으로 평타만 쳤어도 사냥은 챌섭에서 하고 본섭은 보스만 도는 사람들이 주류였을거다.

(내용추가)지들도 그걸 알고있으니까 챌섭 사냥하면 본섭 본캐에 경험치 주는 병신같은 BM도 추가한거 아니겠냐고.

정리해보면, 이 병신같은 자석펫 BM을 세마리 도합 500억박고 문신박은 사람들은 챌섭에서 사용도 못하고 쭉 유기하게 되는거지. 이거 역체감 지리거든.

운영진 스탠스가 챌섭을 주기적으로 열면서 신규유저 장려하고 기존유저 유니온 키우는거 부추기는거면 최소한 자석펫 산사람들은 챌섭에서도 쓸수있게 해줘야하는게 맞는거 아니냐?

4개월동안 쓰레기같은 1석펫으로 지내기가 싫으면 챌섭 오픈할때마다 500억씩 박고 자석펫 사라는게 말이 되는거냐 이게?

그리고 이유 하나가 더 있다.

본섭에서 보스돌때 펫 옮기는거 얼마나 불합리한 구조냐?

본캐 보스 다하고 캐샵 들어가서 펫 넣고 부캐 들어가서 캐샵 들어가서 펫 빼고 다시 끼고....

이게 맞냐? 이게 뭔 개짓거리야 기술부족은 아니잖아. 씨발 적당히 하라고.

펫 계정단위로 묶어라.

캐릭별로 펫 다른거 쓰고싶은 사람들을 위해서 계정단위 펫 사용 체크란 추가해서 들여오면 누가 반대하겠냐?

씨발 시즌마다 삼석펫 사게하도록 의도한거면 니들은 사람새끼도 아니다.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