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8월 9일(수) 이후 발생 중인 게임 접속 불가 현상으로 불편을 겪고 계신 플레이어님들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현상은 unity의 일부 업그레이드와 관련하여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일괄적인 테스트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아울러, 현상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추가적인 시일이 소요될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혹여, 다수의 재접속 시도에도 게임 접속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으신다면 아래에 안내해 드리는 방법을 통하여 게임 접속을 부탁드리며, 최대한 빠르게 해당 현상을 해결하여 원활한 마블스냅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임시 해결 방법 안내]

1. 이용 중이신 기기 내 '마블스냅' 애플리케이션 삭제

2. 이용 중이신 기기의 기본 언어 변경 - English 추천

3. 마블스냅' 애플리케이션 재설치 및 접속

4. 이후 언어 설정을 다시 한국어로 변경하셔도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라운지에 2시간 전에 작성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