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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03 23:37
조회: 2,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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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헌하다 끄적여보는 무기별 개선점구작 조금에 월/라/와 3종만 해본 훈타입니다. 가벼운 똥글이니 자기 무기만 공감할 점 있나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 해달라는거 X 쓴 말 다 맞음 X ![]() 발납, 모으기 상쇄가 플레이의 비중을 너무 차지함 > 회피 납도 추가 / 뛰들베, 강 베어넘기기에 상쇄 추가 / 참모아 대미지, 연출 상향 ![]() 2.태도 특납혜택이 과함 빨코팅에 투깨 타이밍이나 재면서 적기질 하는게 재미없다고 느낌 > 특납 실패시엔 -1 코팅 / 투깨에 코팅소모 삭제 / 해방베기 추격 삭제, 대미지 상승 > 빨코팅 유지시간 감소 / 빨코팅 동작간 연계 더 부드럽게 ![]() 3.한손검 성능은 좋은데 뭔 운영을 하건 거기서 거기임 모아 베어내리기는 뭔 경우에도 쓸 수 있는데 딜이 생각보다 안나오는 것도 별로 > 저스트러쉬 상향 / 가드베기 후 저스트러쉬 연계 복귀 / 뛰올베 후 점프베기 급속낙하 > 모아 베어내리기는 하드배시, 저스트가드, 저스트러쉬, 선풍베기 연계 후에만 사용가능하게 바꾸고 모으기 삭제 ![]() 4.쌍검 라이즈보다 잘만든 것 같음 > 집중모드 방향 연계 다양화 ![]() 5.해머 딜이 좀 낮은 느낌이긴한데 전체적으로 무난 > 회전공격 리뉴얼 ![]() 6.피리 딜은 높은데 아쉬운 점이 너무 많음 피리 관련해서는 개선점보단 주관적인 변경사항 의견임 > 악보 선율중첩 삭제 / 특수연주 제외 선율시간 통일&반토막 > 피리명인 2슬롯 2레벨로 변경 / 발도 이속 증가 / 피리 겹치기에 상쇄 추가 > 피리 위치따라 모션 간소화 똑바로 적용 / 집중모드 없이 구르기 태클 가능하게 변경 > 소리구슬은 상쇄시 생성으로 변경 / 저스트입력은 음표수 제한없이 상시 가능하게 변경 ![]() 7.랜스 손검처럼 좋긴한데 뭘하건 색이 좀 바랜 무기 연계기는 전작보다 많아졌는데 적재적소에 쓰긴 많이 빡셈 > 콕콕이랑 상단 콕콕 차별화 / 스테미나 수치에 따라 돌진 속도에 적용 / 돌진 막타, 혼되찌에 상쇄 추가 / 백스텝에 회피급 프레임 적용 ![]() 8.건랜스 쌍검처럼 잘만듬 모아 운영이 노잼인 것만 빼면 참격, 포격, 용항, 풀버 다 재밌음 > 일반, 확산, 방사형 건랜스들의 제대로 된 차별화 / 백스텝에 회피급 프레임 적용 ![]() 9.슬액 도끼, 변형, 검 다 밋밋하고 풀릴리즈랑 영거리는 비중이 너무 치우침 > 도끼 발도 이속 증가 / 도끼 상쇄속도 증가 / 도끼 모션 속도 조율 / 도끼 대미지 상향 > 변형 공격 속도 증가 / 고속변형 스킬에 걸맞게 변형 공격 대미지 상향 > 풀릴리즈 도끼상태 시전으로 변경 / 풀릴리즈 공격시 하이퍼아머 삭제 / 풀릴 초반 프레임에만 하이퍼아머 제공 > 영거리 대미지 상향 / 영거리 폭발 게이지 소모 감소 ![]() 10.차액 숙제랑 요구스킬이 너무 많고 도끼상태에서 운영이 너무 단순함 그리고 고출력이랑 초고출력 시간이 비슷해서 차별점을 덜 느낌 > 저스트 가드 후 검강 파생 추가 / 검강 + 방강이면 자동으로 도강 / 도끼 공격&연계 리뉴얼(합체 컨셉에 맞게) > 고출력은 초고출력보다 후딜 감소 / 힘겨루기 후 초고출 연계 추가 ![]() 11.충곤 평타랑 공투는 괜찮은데 벌레 관련된건 죄다 똥 진액 유지랑 벌레 운영이 쉬워지고 비천나선참의 불쾌함을 줄여줘야 함. > 도약회피에 저스트 판정 추가 / 도약회피 성공시 벌레 모아쏘기가 몹한테 날아감 > 비천 이후 체공 조작시간 증가 / 비천 공중 파생 발동 추가 / 비천 진액 소모를 벌레따라 1종류로 변경 > 벌레 기능 다양화 / 공투 진액회수를 플레이어 타격지점으로 변경 / 벌레회수 동작 가속 > 집중모드 없이도 벌레 공투 지원 / 등ㅅ같은 집약공 모션 변경 ![]() 12.활 쌍검처럼 바쁜 무기한테 전투흐름 끊기는 스킬을 주니 안쓰게 됨 지속시간을 늘려서 대기샷이나 기여도를 좀 높여줬으면 좋겠음 > 곡사 지속시간 증가 / 유도화살 지속시간&게이지 소모량 증가 ![]() ![]() 13.라보@14.헤보 원거리는 건드리면 한없이 어려워서 그냥 의견만 내봄 > 보우건 커스터마이즈 복귀 > 거리에 따라 여러탄 운영을 하고 싶음 = 근,중,원 거리의 3종류 탄종 지원 > 상태이상 관련 탄을 삭제하고 특수탄에 그 기능을 넣었으면 좋겠음 > 라보와 헤보는 통합해서 파츠 숫자에 따라 갈렸으면 좋겠음 15.무기 공통 > 모든 무기 발도 집약공 추가 / 모든 무기 공격범위 증가 > 회피성능이나 가드성능처럼 반격성능도 추가. 기존 저스트회피, 카운터 하향하고 새로 적용해야 된다고 봄. 다른 무기 너프를 때린다 이전에 불합리하다고 느낌. > 일부 기본 공격에 집약공 판정 추가 ex)태도 대회전을 상처에 맞추면 바로 약점기인베기 ex)대검 뛰들베를 상처에 맞추면 바로 약점 드르륵 ![]() 똥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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