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정확한 체력회복량을 알아보기 위해.
현재 체력의 량을 숫자로 알아야 했습니다.
결국 메모리에서 찾아 낼순 있었고.
오버레이 프로그램으로 만들고자 했는데.
제 실력으론 메모리값을 불러서 표시하는데는 실력이 모자랐습니다.

그래서 부득이 하게 화면상에 치트엔진의 값으로 표시하게 되게 되었습니다.




오른쪽에 작게 표시 되는부분이 현재 체력이며...


이번에도 짤막이나 스샷으로 첨부로는 부족해 보여 영상으로 제작하였습니다.



결과..

1. 동시에 들어가는 탄(산탄,확산해보,활강사) 모두 첫타의 데미지의 정확히 10%가 회복 되엇습니다.

2. 관통해보처럼 회복이 드르르르 회복되는 것도 첫타의 10%가 각틱 만큼 나눠서 드르르르 회복 되었습니다.
   꼭 여러번 회복 되는것 처럼 보이지만 회복되는양은 결국 첫타의 10% 뿐이었습니다.

3. 대검만 실험해 보앗지만 .. 정확히 데미지의 10%가 회복 되었습니다. 아마 다른무기도 마찬가지 일듯..
   (차액의 초출력의 경우 궁금하네요.. 이글쓰고 실험하러.. ㅎㅎ)

4. 속사라보.. 이것만은 모든탄의 데미지만큼 회복 됩니다. 즉 3발 모두 10%씩 회복 됩니다. 쓸만하네요.


추가 실험된 사항..

관통의 경우 많은타수 관통이 된경우 1타 더 회복 됩니다.
쿨타임이 적용 됐다고 하기엔 속사라보의 경우는 해명이 안되기 때문에..


관통해보에서 틱당 회복이 되어서 시작한 실험이. 이렇게 마무리 된거 같군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