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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0-30 20:13
조회: 9,7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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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무기의 회복커스텀의 진실.2탄.이번엔 정확한 체력회복량을 알아보기 위해. 현재 체력의 량을 숫자로 알아야 했습니다. 결국 메모리에서 찾아 낼순 있었고. 오버레이 프로그램으로 만들고자 했는데. 제 실력으론 메모리값을 불러서 표시하는데는 실력이 모자랐습니다. 그래서 부득이 하게 화면상에 치트엔진의 값으로 표시하게 되게 되었습니다. 오른쪽에 작게 표시 되는부분이 현재 체력이며... ![]() 이번에도 짤막이나 스샷으로 첨부로는 부족해 보여 영상으로 제작하였습니다. 결과.. 1. 동시에 들어가는 탄(산탄,확산해보,활강사) 모두 첫타의 데미지의 정확히 10%가 회복 되엇습니다. 2. 관통해보처럼 회복이 드르르르 회복되는 것도 첫타의 10%가 각틱 만큼 나눠서 드르르르 회복 되었습니다. 꼭 여러번 회복 되는것 처럼 보이지만 회복되는양은 결국 첫타의 10% 뿐이었습니다. 3. 대검만 실험해 보앗지만 .. 정확히 데미지의 10%가 회복 되었습니다. 아마 다른무기도 마찬가지 일듯.. (차액의 초출력의 경우 궁금하네요.. 이글쓰고 실험하러.. ㅎㅎ) 4. 속사라보.. 이것만은 모든탄의 데미지만큼 회복 됩니다. 즉 3발 모두 10%씩 회복 됩니다. 쓸만하네요. 추가 실험된 사항.. 관통의 경우 많은타수 관통이 된경우 1타 더 회복 됩니다. 쿨타임이 적용 됐다고 하기엔 속사라보의 경우는 해명이 안되기 때문에.. 관통해보에서 틱당 회복이 되어서 시작한 실험이. 이렇게 마무리 된거 같군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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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엘라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