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7 도전자5 약특3 슈회3 혼신2 장인1의 명등태도 커스텀입니다.

공격주 5개가 들어가는건 함정ㄷㄷ




위 커스텀에서 공격1 장인1을 빼고 칼연1을 추가한 

공6 도전자5 약특3 슈회3 혼신2 칼연1의 명등태도 커스텀입니다.

이건 공격주 4개가 들어가네요.




공5 약특 장인3 혼신3 슈회3 칼연1 캘러미티 커스텀 입니다.

이 커스텀도 공격주 4개가 들어가네요.

천천무 커스텀은 여기서 그냥 천천무에 무격주 끼워서 무기만 바꿔주면 됩니다.




위 커스텀에서 공격1을 빼고 체력2 추가한

공4 약특 장인3 혼신3 슈회3 칼연1 체력2 캘러미티 커스텀 입니다.

이건 공격주 3개가 들어가네요.




순서대로 명등 캘러미티 천천무 기댓값 입니다.

기댓값 계산은 커스텀들 중 공격1 높은쪽으로 계산했습니다.




용속성 약점X


용속성 약점O


모션 기댓값 비교를 해보면 확실히 명등태도가 두 태도에 비해 딜이 딸리는 모습이고

도전자버프가 버프가 꺼졌을 경우나 달인의 연통까지 챙겨갈 경우는 뭐...차이가 많이 벌어질듯 하네요.

캘러미티랑 천천무를 비교해보면 용속 약점이 아닐경우는 천천무 용속 약점일 경우는 캘러미티 페인이 높긴한데

용속이 반만 들어가도 딜이 비슷하고 나중에 역전왕 테오나 베히모스가 업뎃돼서 회심을 더 챙길수 있으면 

용속약점이 아닌 경우도 캘러미티 페인이 딜이 높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