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헌터가 pc판으로나온다는 소리에 즐겁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프론티어를 재미있게 했던터라 더욱 기대가 되었는데요.

프론티어에서도 태도 유저여서 월드에서도 여전히 태도입니다.


월드한다고 여러가지 다른 무기를 깨작 깨작 되어봤는데.... 역시 초보자한테는 태도만한게 없더라고요.

다만... pc판하면서 느끼는것은 원거리무기의 경우 조이스틱보다는 확실히 키보드 마우스가 편합니다.

조이패드로는 겨냥하라 충전하랴.......

하지만 근접무기를 하는데는 키보드보다는 조이패드가 확실히 손맛이 있더군요.

키보드로 하면은 왠지 자세가 앞으로 기울어지게 되는데.... 조이패드로하면 의자에 기대어서... 


아무튼 다시 태도 이야기로 돌아와서.. 무기중에 이것저것 신경안쓰고 쓸만한게 개중에는 태도가 제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순하게 보면은 대검 태도 해머 쌍검이 그나마 단순한것 같은데.... 대검과 해머는 한방한방이 강하기에 몹에 대해 신경을 써야한다면 태도 쌍검은 그냥 닥치고 가까이 가서 썰면됩니다.

물런 닥치고 썰다가 수레타는것은 책임지지 않습니다만... 처음해보는데 수레도 타고 좀 해봐야요 ㅎㅎㅎ

그렇게 수레타다보면 몹의 패턴도 보이고 아 언제쯤 들어가고 언제쯤 나오면 되겠구나 하는것이 보이기 시작하더군요.

뭐 무기가 14종이나 되니... 나중에는 이것저것 건들여 볼 생각이지만... 처음에는 태도를 추천합니다.

아 멀티시에는 조금 더 생각을해야겠지만요. 아무래도 범위가 넓어서 다른 플레이어게 방해가 되거든요.




저는 이만 다시 몬월하러갑니다.

이벤때문에 글적기 시작했는데... 뭐 무기에대해 다시 생각해 볼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