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활 유저입니다. 대검, 태도, 라보 등 여러 무기를 써봤는데
활이 제일 재밌고 쎄서 추천합니다.



장점 : 원거리 안정적 딜링, 상위 티어의 데미지, 빠른연계스




단점 : 후반 커스텀하기 전까지 불편한 스테미너와 그로인해

빠져나가는 데미지, 속성별로 커스텀을 짜여한다는 불편함



활은 스태미너=딜 이라고 해도 좋을정도입니다. 

스탭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스태미너를 소모해야하는데 

스태미너가 없으면 결국 딜도 안나옵니다.

하지만 체술을 어느정도 구하신다면 재밌고 데미지도

쏠쏠한 활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사용한 움짤은 모두 직접 제작했습니다]



기본적으로 활은 2단차지까지 됩니다. 하지만 나중에 강궁주 드시면 3단차지까지 되구요. 처음나가는 화살은 차지가없습니다. 차지가올라갈수록 데미지도 2배 3배올라갑니다.



활의 핵심이라고할 스탭입니다. 활이 재밌는 이유중 하나입니다.

3단차기까지 공격후 다음공격은 차지가없어지고 다시 차지를 쌓아야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옆으로 움직이는 스탭을 쓰면 차지가 유지됩니다. 그리고 이 스탭으로 공격을 피할수도 있고요.




마지막은 곡사라는스킬입니다. 멀티때는 다른유저가 경직을 먹기때문에 안쓰는걸 추천합니다.



상황에맞게 차지하면서 콤보를 넣으시면됩니다.


실전 영상










몬스터헌터는 모든 무기사용후, 결정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전 재밌고 쎈 활 추천할게요.

무기추천 여기서 끝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