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게임을 시작하시고 건물을 건설 하실 때 8개의 전투막사와 8개의 의무대 건물을 필수적으로 지어주시고 나머지는 자유롭게 플레이하시는 것을 추천.

COK는 병력이 가장 중요한데 병력이 많아야 채집과 약탈을 동시에 진행하면서 성장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동시간 동안 병력이 많이 나온다는 것은 더 빨리 성장하는 지름길이 됩니다.

전쟁을 많이 안하시는 분이라도 전투막사를 지어 놓으시고 업그레이드 해 놓으시는 것이 최악의 상황을 미연에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켜서 약탈이나 채집을 가야하는데 전멸한 상황이라면 의무대가 그역할을 톡톡히 해줄 것입니다.




2.채집을 떠날 때 에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병력을 아무렇게나 쪽수를 채워서 보내 시거나, 전체 병력을 양분해서
보내거나, 주병력만 따로 보내고 나머지 티어들을 섞어서 보내는 방법입니다.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해 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으시는 것도 좋지만 3번째 방법이 가장 효율적으로 운영가능한 방법입니다.



3.마지막으로 벌목장 보다는 식량을 위주로 지어 주시는게 좋습니다. 병력이 주가되는데 벌목장보다는 식량이 아무래도
많이 필요해지기 때문입니다. 

티어가 높아 지면 식량또한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초반에 미리 미리 식량을 모아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팁 공략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