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글을 처음부터 읽어본사람들은 알고있는 내용이지만 안읽어봤거나 난독증이 있는 사람들이 몇몇보여서
다시 글남겨놓음.
처음에 게임중 실시간 영정을 당했음. 갑자기 연결이 끊기면 사용금지된계정이라고 뜸.
메일을 찾아보니 핵을 사용한걸로 사용금지당했음.
억울해서 고객문의를 하였고 답변이 온게 핵사용이아니라 악성코드등의 계정해킹으로 바뀌어잇음.
전에글에도 써둿지만 컴퓨터 새로산지 얼마안됫고 백신도 깔려잇고, 오버워치 전용컴으로 봐도될정도.
그리고 보안내역도 확인해보면 나만접속한이력으로 보였음. (계정해킹도 x) 그저 모든게 블리자드 핑계인상황임.

1.(추측)신고 누적건수로 계정 실시간정지당함.
2.메일확인해보니 핵사용으로 인한 실시간정지라함.
3.억울해서 고객문의 남김. 핵쓴게없는데 대체 무슨프로그램이 안된다는거냐 물어봐도 대답없음.
4.핵사용이아니라 악성코드나 계정 해킹으로 바뀜.
5.7일안으로 해결될거라는 말과 기다리는중임.
6. 오늘아침 확인해보니 아직도 안풀려잇어서 빡친김에 고객센터에 환불관련글로 한번더 글을남김.

내용은 오버워치1 구매한금액과 오버워치2 예약구매한 금액전부 환불해라. 약관위반한것1도없으니 나 이용못하게할거면 환불이라도 해라. 그럼 그지같아도 오버워치 접겠다.
너네가 시스템불량으로 선량한 유저 이용못하게만들어놓고 책임전가하는거 이해도안가고 거지같다.
소보원에도 민원넣어둔 상태다. 사과 한마디와 계정 원복을 바라고 있다. 그전까지 나도 민원을 취하할생각이없다고 글남겨둠.

그리고 계정원복안되면 망할생각하고 , 각종 커뮤에도 글다올릴거라고 했음.
앞으로 나처럼 억울하게 밴당할 사람들 수두룩할건데 그 어느누가 현질을 할거같냐고? 적어둠.

현재 아무런 메일도 안왔고, 계정도 복구가 안되어있는상태임. 
모처럼 쉬는날이라 옵치하려고햇는데 답답한상황임.

이건 첫번째온 메일
이건 두번째온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