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하다보면 간헐적으로 WASD를 안눌렀는데도 누른것처럼 한쪽 방향으로 쭉 이동 하는 현상이 있거든요 이게 한 짧으면 1초, 길면 3초 정도 이러는데 

오버워치 한타때나 이럴때는 어그로 끌거나 피관리하기 위해 빼야 하는 상황인데 가끔 이런 현상이 나타나니까 좀 짜증나서요.. 혹시 똑같이 이런 현상 있으신분 계신가요?

다른게임들은 안그러는데 오버워치만 이래서..


혹시 저와 같은 증상을 겪다가 해결하신분 있으신가 싶어 물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