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오버워치 해보려하는데
뭐만 하면 멈추고 튕기고 하네요, 연습모드는 괜찮은데

오버워치 실행하자마자
메모리 사용량 80% 이상 잡아먹고 (앵간한거 다 끔)

겜 한두판만 해도 화면 멈추거나
렌더링 오류로 튕기네요

DDU 통해서 NVIDIA 드라이버도 새로 깔아보고
재설치도 해보고
최적화 셋팅도 해보고

뭘해도 안되네요

혹시 해결방법 아시는분 도움 부탁 드립니다.

컴퓨터는 좀 오래됬는데
i5 11400f
Ram 16GB
Rtx 306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