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2:55
조회: 22
추천: 0
렌더링 튕김, 메모리 과다 사용 질문![]() 오랜만에 오버워치 해보려하는데 뭐만 하면 멈추고 튕기고 하네요, 연습모드는 괜찮은데 오버워치 실행하자마자 메모리 사용량 80% 이상 잡아먹고 (앵간한거 다 끔) 겜 한두판만 해도 화면 멈추거나 렌더링 오류로 튕기네요 DDU 통해서 NVIDIA 드라이버도 새로 깔아보고 재설치도 해보고 최적화 셋팅도 해보고 뭘해도 안되네요 혹시 해결방법 아시는분 도움 부탁 드립니다. 컴퓨터는 좀 오래됬는데 i5 11400f Ram 16GB Rtx 3060 입니다.
EXP
6,296
(74%)
/ 6,401
|

슈퍼메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