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1일 주피터 팀이 방출을 고지했습니다.
방출된 인원은 아메켄-두두두두두두-헹기-켄모호로로-웨스텝 선수, 히라 매니저, 스파클 코치입니다.

현재 팀내 잔류 선수는 타이요, 사바갓, 클레어 선수이며, 내년 컨텐더스 퍼시픽을 대비하여 리빌딩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주피터는 이번 컨텐더스에서 전패로 8위의 성적을 기록했으며 돌아오는 트라이얼에 참가해야만 하는 상황입니다.


오버워치 부분에 소속되어있던 AmeKen 선수, Kenmohororo 선수, Hengi 선수, Westep 선수, DuDuDuDuDuDu 선수, Sparkle 코치, 매니저 Hira의 계약 만료에 따른 탈퇴를 알려드립니다.

AmeKen 선수의 플렉스 DPS로서의 능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일선을 지켜왔습니다.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퍼시픽 시즌 1에서 4강이라는 성적을 낼 수 있던 것도 그의 올라운더로서의 능력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태평한 웃는 얼굴과 장난끼있는 성격과는 달리 냉정하고 침착한 플레이는 팀의 핵이, 심장이 되어 JUPITER에 뜨거운 피를 계속해서 흘려줬습니다.

Kenmohororo 선수는 2018년과 2019년의 오버워치 월드컵에 2년 연속으로 선출되었고, 아군을 케어하는 능력과 임기응변이나 판단력은 몇번이나 JUPITER를 구해왔습니다. 이 날카로움과 부드러움을 겸비한 그의 플레이는 일본뿐만 아니라 세계를 매료하여 포로가 된 팬도 많을 것입니다.

HenGi 선수, Westep 선수, DuDuDuDuDuDu 선수, Sparkle 코치, Hira 매니저는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퍼시픽 시즌 2에 참여해, 끝없는 탐구심과 향상심으로 우릴 놀라게 했고, 한국식 전술과 에임법으로 JUPITER를 성장시켜 주었습니다.

그들이 보여준 JUPITER에 대한 큰 공헌에 감사드리고 앞으로의 활약을 기원합니다.

JUPITER 오버워치 팀은 CLAIRE 선수, ta1yo 선수, Sabagod 선수가 재적하여 내년 시즌에 대비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