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blizztrack.com/patch_notes/overwatch_ptr/62438
 

번역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owgenji&no=891972&exception_mode=recommend&page=1
 
 
 


 

1. D.Va

• 방어 매트릭스

- 매트릭스 게이지 충전 속도가 12.5%에서 16%로 증가

- 매트릭스 사용 후 충전 시작까지의 딜레이가 1초에서 0.75초로 감소


2. 오리사

• 방벽

- 쿨타임 9초에서 10초로 증가


3. 로드호그

• 고철총

- 탄창수가 5에서 6으로 증가


4. 시그마

• 키네틱 손아귀

- 더 이상 로드호그의 갈고리와 브리기테의 도리깨 투척을 막지 않습니다.


• 중력 붕괴

- 피격당한 대상이 공중에 떠있는 시간이 1.2초에서 0.9초로 감소


• 실험용 방벽

- 방벽 재생성 충전 속도가 초당 175에서 150으로 감소

- 방벽 회수 후 쿨타임 1초

- 대신 원래 있었던 0.2초의 시전 시간은 삭제됨



윈스턴

• 방벽 생성기

- 방벽 유지 시간 6초에서 9초로 증가

- 방벽 내구도 600에서 700으로 증가



바티스트

• 불사 장치

- 내구도 250에서 200으로 감소



루시우

• 분위기 전환

- 속도 증가률이 20%에서 25%로 증가


• 볼륨 최대로 (기술명 생각 잠깐 안 나서 일단)

- 속도 증가률이 50%에서 60%로 증가


• 벽타기

- 가속도 버프가 40%에서 30%로 감소



메르시

• 발키리

- 발키리로 생성된 추가 광선이 이제 적팀의 방벽을 무시하고 효과가 들어갑니다.



모이라

• 생체 손아귀

- 공격(우클)시 자동 자힐되는 양이 초당 30에서 20으로 감소



둠피스트

• 로켓 펀치

- 최대 데미지까지 충전하는 속도가 1초에서 1.4초로 증가


• 최선의 방어는...

- 스킬 타격당 얻는 보호막 량이 35에서 30으로 감소


11. 솜브라

• 위치변환기

- 쿨타임 4초에서 6초로 증가

- 이제 쿨타임이 설치하거나 적에 의해 부숴지자마자 바로 시작함 (이전엔 약간의 딜레이 있었음)



12. 시메트라

• 광자 방벽

- 지속 시간 15초에서 12초로 감소

- 방벽 내구도 5000에서 4000으로 감소

• 감시 포탑

- 초당 데미지 50에서 40으로 감소

• 광자 생성기 (기본 공격)

- 광자 빔에 피격당하는 플레이어들은 이제 더 큰 소리를 들을 수 있을거임 (피격당하는 걸 더 잘 들리게끔 한다는 뜻)




13. 트레이서  

• 펄스건  

- 데미지 감소가 시작되는 거리가 10미터에서 13미터로 증가  








 

버그 픽스

※ 일반

플레이어 프로필에서 아케이드 경쟁전 모드의 영웅별 승률이 안 뜨던 이슈 수정



※ 영웅

1. 브리기테

- 집결의 기준이 브리기테의 머리가 아닌 발이였던 버그를 수정 (역주: 높이 조금만 다르다고 집결 못 받는 버그 수정)

- 플레이어의 aim pitch에 따라 격려의 범위가 영향을 받던 버그 수정 (역주: aim pitch를 어떻게 해석해야할지 몰라서 남겨둠)



2. 둠피스트

- 시그마의 중력 붕괴로 충격 데미지를 받기 전에 파멸의 일격으로 탈출할 수 있던 버그 수정



3. 시그마

- 중력 붕괴가 일부 천장을 뚫고 시야 범위를 무시하던 버그 수정



4. 솜브라

- EMP의 범위가 플레이어의 aim pitch에 영향을 받던 버그 수정



5. 윈스턴

- 윈스턴의 방벽 생성기의 파괴 이펙트가 일관적으로 재생되지 않던 버그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