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오버워치 프로필 페이지를 보시면 계란맨 아이콘이 있습니다.

계란맨 아이콘은 미국 현지에서 "버터핑거"라는 초콜릿바 과자를 사고 그 영수증을 인증하면 획득이 가능합니다.
(버터핑거 초코바 2개 또는 포장된 제품 구매 필요, 획득 가능 기간: 23년 1월 31일까지)



현지 내부 이벤트이기에 트위터에 홍보 중이지만, 말이 많은 이벤트이기도 합니다.

이 계란맨 아이콘을 얻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1. 이벤트 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진행합니다. (배틀넷 연동으로 가입합니다.)


이 홈페이지에서 아이템을 수령가능하며, 코드가 아닌 계정연동으로 증여됩니다.

2.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후, 화면을 보면 중앙은 영수증을 올려서 인증하는 곳이며 하단으로 갑니다.



하단의 "BUY ONLINE" 을 눌러서 윌마트로 이동합니다.

3. 윌마트에서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혹 이벤트 페이지에서 승인이 안 될 경우 영수증을 빠르게 다시 확인하기
   위해서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4. 윌마트로 이동하면 자동으로 버터핑거 초코바가 장바구니에 담기는데, 가끔 필요한 수량만큼 담기지 않으므로
    수량을 조절합니다. 획득에 필요한 제품은 $1.18짜리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2개를 담으시고 픽업으로 선택합니다.  배송으로 진행하면 번거롭기에 픽업으로 진행합니다.
(미국에 가서 수령하거나, 배송을 한국으로 받을 수 없기에 아깝지만 픽업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ㅠ_ㅠ)

그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미국에서 사용가능한 카드가 있으시면 권장드리나 전 편하게 페이팔로 결제했습니다.)
(비용은 ($1.18*2)+$0.01(포장비용)으로 총 $2.46이 나옵니다.)

5. 결제가 완료되셨으면, PURCHASE HISTORY(구매 이력) 가서 목록에서 VIEW DETAIL을 눌러서 확인합니다.

6. 준비 중이라고 그래프가 나오면서 우측 하단에 바코드가 나오는 화면을 캡쳐 후 저장합니다.

7. 저장한 화면을 이벤트 페이지에 가서 첨부한 후 다음 화면으로 넘어 갑니다.

8. 배틀넷으로 연동 가입했기에 대표 메일로 접수되었다는 확인이 오며, 48시간 내에 결과를 알려주겠다고 적혀있는 것을 확인 가능합니다.

★(중요) 9. 영수증 인증을 3번 진행합니다.



메일을 확인하시면, 1번이아니라 3번을 진행하셔야 계란맨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1번 진행시 소전 스프레이, 2번 진행시 정커퀸 스프레이, 3번 진행시 계란맨 플레이어 아이콘입니다.)
(3번 결제 진행시 약 $3*3번으로 약 $9가 소비됩니다...ㅠ_ㅠ)

10. 인증하셨으면 승인 메일이 오기까지 기다립니다. 2일 이내로 승인 메일이 오게 됩니다.



이 메일이 오면 승인 완료입니다.

11. 인 게임에서 계란맨을 확인합니다.

=====================================================================

11번까지 진행하시면 됩니다!!

혹시나 해서 국내 옥션으로 해도 인증이 안되서 윌마트 온라인 구매로 진행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하다보니 얻기는 했지만, 이렇게까지 해야 할 줄은...ㅠ_ㅠ

여튼 원하시는 분들 모두 계란맨을 획득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