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2 : 침공 출시를 맞아, 이야기 임무과 이벤트 임무 등 협동 모드를 플레이할 때
더 즐거운 플레이를 위해 여러 영웅의 밸런스 패치가 이루어졌습니다.

[전체]
영웅의 궁극기가 가만히 있을 때도 충전되는 지속 충전이 삭제되었습니다.
모든 영웅의 궁극기 비용이 증가했습니다.

[윈스턴]
보조 발사가 최대 4명의 적을 연쇄적으로 공격하며 연쇄될 때마다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체공 시간에 따라 착지 시 입히는 공격력이 점차 증가합니다(최대 2.5초 체공, 데미지 2.5배 증가)

[자리야]
방벽 지속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중력자탄의 초당 피해가 5에서 30으로 증가하여 총 105가 되었습니다.
초당 에너지 감소율이 2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캐서디]
황야의 무법자 초기 초당 피해 누적률이 130에서 325로 증가했습니다.
황야의 무법자 후기 초당 피해 누적률이 260에서 650로 증가했습니다.
각각의 대상에 최대 피해 상한선이 156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에코]
광선 집중(E) 초당 피해가 50에서 85로 증가했습니다.
아군을 대상으로 복제가 가능합니다.
복제의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했습니다.
복제 동안 궁극기 충전율이 4배에서 9배로 증가했습니다.

[겐지]
기본 공격력이 27에서 29로 증가했습니다.
튕겨내기 지속 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용검의 지속 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메이]
기본 발사 초당 피해량이 55에서 100으로 증가했습니다.

[파라]
호버 추진기(쉬프트)와 점프 추진기(스페이스바)가 이동 속도를 30% 증가시킵니다.
충격탄의 폭발 피해가 0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포화의 폭발 피해가 30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호버 추진기의 연료가 20% 증가했습니다.

[토르비욘]
포탑의 공격력이 11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트레이서]
기본 공격 탄창 갯수가 40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공격 공격력이 5.5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펄스 폭탄의 폭발 피해가 350에서 550으로 증가했습니다.

[브리기테]
방패 밀쳐내기의 공격력이 50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집결의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집결 시 방패의 크기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격려의 총 치유량이 75에서 55로 감소했습니다.

[루시우]
소리파동(우클릭)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했습니다.
분위기 전환(쉬프트) 속도 증폭은 이제 공격속도도 20% 증가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