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ables
{
global:
5: BARI
}

condition
{
Is True For Any(Global.BARI, Distance Between(Event Player, Current Array Element) <= 2) == True;
Global.BARI[Index Of Array Value(Global.BARI, First Of(Filtered Array(Global.BARI, Distance Between(Event Player,
Current Array Element) <= 2)))] != Null;
}

variables
{
global:
5: BARI
6: BARIHP
}

action
{
Apply Impulse(Event Player, Direction Towards(Global.BARI[Index Of Array Value(Global.BARI, First Of(Filtered Array(Global.BARI,
Distance Between(Event Player, Current Array Element) <= 2)))], Event Player + Down), 40, To World, Cancel Contrary Motion);
Global.BARIHP[Index Of Array Value(Global.BARI, First Of(Filtered Array(Global.BARI, Distance Between(Position Of(Event Player),
Current Array Element) <= 2)))] -= 1;
Set Status(Event Player, Null, Stunned, 1);
Wait(0.250, Ignore Condition);
Loop If Condition Is True;
}

이건데요...
글로벌 인덱스 BARI에 인덱스로 슬롯오브이벤트플레이어로 해서 벡터값 넣어주는식인데
문제는 조건쪽이 너무 복잡해서 이 룰대로라면 아무이상없이 잘되는데
조건쪽에 2개가 잇는것을 한개로 줄이고싶은데.
!= NULL 이라는 조건을 지우면 더미봇이 스폰되자마자 이 액션이 실행이됩니다.
거리에 닿지도 않았는데요
어떻게 해야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