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하지마
2021-08-16 19:33
조회: 1,440
추천: 0
도와주세요 ㅠㅠ 왜이런지 모르겠어요variables { global: 5: BARI } condition { Is True For Any(Global.BARI, Distance Between(Event Player, Current Array Element) <= 2) == True; Global.BARI[Index Of Array Value(Global.BARI, First Of(Filtered Array(Global.BARI, Distance Between(Event Player, Current Array Element) <= 2)))] != Null; } variables { global: 5: BARI 6: BARIHP } action { Apply Impulse(Event Player, Direction Towards(Global.BARI[Index Of Array Value(Global.BARI, First Of(Filtered Array(Global.BARI, Distance Between(Event Player, Current Array Element) <= 2)))], Event Player + Down), 40, To World, Cancel Contrary Motion); Global.BARIHP[Index Of Array Value(Global.BARI, First Of(Filtered Array(Global.BARI, Distance Between(Position Of(Event Player), Current Array Element) <= 2)))] -= 1; Set Status(Event Player, Null, Stunned, 1); Wait(0.250, Ignore Condition); Loop If Condition Is True; } 이건데요... 글로벌 인덱스 BARI에 인덱스로 슬롯오브이벤트플레이어로 해서 벡터값 넣어주는식인데 문제는 조건쪽이 너무 복잡해서 이 룰대로라면 아무이상없이 잘되는데 조건쪽에 2개가 잇는것을 한개로 줄이고싶은데. != NULL 이라는 조건을 지우면 더미봇이 스폰되자마자 이 액션이 실행이됩니다. 거리에 닿지도 않았는데요 어떻게 해야될까요?>?
EXP
5,013
(53%)
/ 5,201
테라하지마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