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ttentions입니다. 
제가 워크샵을 원작자에게 허락을 받고 개조한 워크샵을 홍보하려고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 워크샵 소개 =========
워크샵 제목(이름) : 게임지식OX퀴즈 
원작 워크샵 제목 : 오버워치 상식OX퀴즈, 브레인OX퀴즈 

설명 : 원래는 브레인OX퀴즈 3월 3일 버전에서 비롯되어서 브레인OX퀴즈 제작자에게 허락을 받고,
개조한 워크샵입니다. 제가 이 퀴즈를 다양하게 주제를 넓히고 싶어서 브레인OX퀴즈 코드를 가지고 
다양한 게임에 주제에 알맞게 PC방 인기 게임과 오버워치 문제 그리고 스팀 인기 게임, 닌텐도 게임, 캐주얼 게임을 
주제로 넣었습니다.

그 다음, 워크샵 테스트로 몇달동안 테스트를 하고, 거의 테스트를 완료함에 따라서 홍보하기 위해 
워크샵 게시판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 워크샵은 브레인OX퀴즈를 개조한 워크샵입니다.
이 게임지식OX퀴즈로 워크샵을 즐겨보시고, 건의할 점이거나 문제점이 있으신다면 제보 부탁드리겠습니다.

======== 워크샵 주의 사항 =========
1. 이 워크샵은 브레인OX퀴즈 보다 용량이 많은 편이며, 방 설정시 최소 컴퓨터 사양에 따라 10~15초동안 게임 멈춤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 기준 워크샵 용량 433kb)
간혹 게임 방 공개 설정하시다가 게임에서 튕길 수 있으나, 잠시 기다리시면 다시 공개 설정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안되시거나 오류가 심각하신다면 제보 부탁드리겠습니다.
2. 이 워크샵은 낙사 방지 기능이 없으며, 전장 설정은 아이헨발데 1개 밖에 설정했습니다. 
낙사 방지를 설정하고 싶으시면, 게임 방 만드셔서 설정 들어가시고 워크샵 설정을 들어가서, 
방해 금지 밑에 "플레이어가 낙사를 하지 못하게 통통이를 만듭니다"를 활성화 체크를 하시면 게임에서 낙사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외 설정은 건드시면 게임이 재미가 없을 수 있으니 그 외는 건들지 않을 것을 권장드립니다.
3. 이 워크샵은 빈 문제가 있습니다. 제가 원래 옛날에는 다양한 게임의 주제를 넣고 했었는데, 용량 문제와 게임 인지도가 낮은 이유로 잠시 임시적으로 빈 문제로 대체했습니다. 
빈 문제를 새로운 문제 대비해서 비워뒀는데, 혹시 워크샵 플레이하시다가 새로운 문제가 생각 나신다면 제보 부탁드리겠습니다.

========= 워크샵 코드 ==========

최신 버전 코드 : 99FHX

========== 패치 내역 ============

1.0 ~ 1.1 버전 
최초로 제작되었으며, 이름은 종합게임OX퀴즈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약 30개 게임의 주제를 두었으며, 빈 문제가 많이 있었습니다.

1.1 후반 버전
이 워크샵 제목을 변경했습니다. (종합게임OX퀴즈 → 게임상식OX퀴즈)
빈 문제를 많이 채웠습니다. 
인지도가 낮은 게임들의 주제를 제거하고 오버워치2 문제 및 옆동네 게임 문제를 넣었습니다.

1.2 초반 버전
이 워크샵 제목을 다시 변경했습니다. (게임상식OX퀴즈 → 게임지식OX퀴즈)
워크샵 용량이 너무 많아서 문제 설명을 간략하게 변경되었고, 영웅 기본 설정을 간략하게 변경하였습니다.
일부 인지도가 낮은 게임의 문제를 빈 문제로 변경되었습니다.

1.2.30~1.2.33 버전
워크샵 데이터 과부화를 방지하기 위해서 설명이 긴 문제를 간략하게 변경되었습니다.
롤 아이템 문제를 제거하고 오버워치2 문제로 대체하였습니다.

1.2.41 버전
워크샵 서버를 과부화 방지하기 위해서 긴 문제들을 간략하게 바꿨습니다.
오버워치2의 업적 문제를 제거하고, 간단한 오버워치2 영웅의 스킬 설명과 무기 설명 문제로 대체하였습니다.
일부 문제를 설명을 간략하게 변경되었습니다.

1.2.43 버전
일부 문제를 간략한 설명으로 변경되었습니다.
LoL 게임의 문제의 해설을 간략한 설명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문제를 간략화하고, 빈 문제 일부를 새로운 문제를 추가했습니다.

=====================================

이 워크샵은 비록 브레인OX퀴즈의 개조된 워크샵이지만, 
브레인OX퀴즈 제작자에게 허락을 받았으며, 다양한 주제를 위해서 게임 주제로 한번 문제를 변경했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거나 문제점을 제보하고 싶으신다면 Battle.net Attentions#31290으로 친추 주신다면 감사합니다.  

여러가지의 주제의 OX퀴즈도 만들어놓은건 있지만, 일단은 OX퀴즈를 먼저 홍보하기 위해서 게임지식OX퀴즈를
홍보하게 되었습니다. 

이 퀴즈를 재미있게 즐겨주신다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