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티 신청 시 아래 양식대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해당 양식대로 작성하지 않으실 경우, 개설 요청이 접수되지 않을 수 있으니 꼭 양식을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 게시물 제목 : [ *** ] 파티 개설을 요청합니다.
- 게시물 내용
1. 파티 이름 : 이터널리턴 사관후보생단
(파티 이름은 한글 기준 16자 이내)

2. 파티 도메인명 : https://party.inven.co.kr/erloa
(https://party.inven.co.kr/OOOOO OOOO에 들어갈 도메인명 영문 조합 16자 이내)

3. 파티 주제 및 운영 방침 : 

저희는 이터널리턴 사관후보생 스킨을 얻은 사람들이 들어와서 같이 즐길수있는 이터널리턴 유저들의 로스트아크 커뮤니티입니다.

이터널리턴 유저들 사이에서 의외로 로스트아크를 많이 합니다.
그래서 만들고자하는 커뮤니티 입니다.
1. 이사단은 미성년자(만 18세)를 받지않습니다.(방개편 이전 멤버들 중 미성년자 멤버는 활동량 혹은 규칙에 적용에 있어서 다른 멤버보다 "엄격"하게 적용합니다.)

2. 이사단은 여미새, 남미새 문제에 있어서 개개인의 해결을 지향합니다.- 만일 이성문제 혹은 미새 문제가 발생한다면 사건의 앞뒤 조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되지 않는 이상 사건당사자 모두 강퇴대상입니다.

3. 이사단은 뉴비들의 즐거운 로생을 응원합니다.하지만 무분별한 질문세례, 사전지식 습득이 없는 질문세례, 무차별적인 레이드 버스부탁, 노력없는 성장 등등의 대한 대답이나 무분별한 쌀먹은 제재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로스트아크를 즐기고자하는 뉴비분들 게임이 어렵고 뭘 해야할지 몰라서 물어보시는건 충분히 이해합니다.하지만 뉴비분들이 저희에게 먼저 다가와주어야 저희도 다가갈수 있습니다.
- 질문이나 레이드 트라이, 버스에 관해서는 저희가 같이 해주거나 대답을 해드릴수는 있습니다. 단, 해당 행위가 지속적으로 반복되거나 저희가 해주지않아서 게임이 어렵다 등등의 말은 "고로시"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4. 절대 다수의 신고, 관리자의 제재는 오랜 시간 지켜보고 내리는 결정이라는 점을 인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희 이사단은 최대한 경고없이 방을 운영하려고합니다. 하지만 어느순간 경고 혹은 고로시를 당하신다면 내가 문제가 있었구나 라고 생각해주세요. 이사단은 활동에 위축을 최대한 축소하려고합니다.5. 이사단은 타겜의 활성화를 일부 규제합니다.
- 이사단은 타겜의 활성화에 있어서 다소 예민하게 반응합니다.
- 이사단은 "로스트아크" 지향 방입니다. 로스트아크 이외에 타 게임을 지속적으로 하는 멤버에게는 일부고로시가 들어갈수 있으며 활동에 있어서 위축될 수 있습니다.
- 레이드 혹은 로스트아크 주제의 이야기에서 타 게임의 플레이 혹은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꺼낸다면 또한 고로시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6. 규칙은 상황에 맞게 조정될 수 있고 해당 규칙이외에 다른 제재사항 혹은 규칙변경, 규칙생성은 이사단 멤버들의 결정 혹은 방장(안산임현정/루페온)의 결정이니 불복할시 재입장 불가강퇴 처리합니다.

(해당 파티에서 소통하고 싶은 주제와 목적, 파티의 운영 방침 등을 최대한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목적이 불분명하거나 개설 기준에 부적합한 경우, 개설 승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파티 신청과 관련 없는 게시물 작성 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