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7일 오후 8시부터 6일차 경매가 시작되는데요.

왼쪽의 '토지' 표시를 보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화려한 테두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토지의 숫자는 프레스티지 레벨, 테두리는 등급을 뜻하는데요.

6일차 매물에는 가장 높은 3등급의 테두리가 달려있는데요, 3등급은 부동산 가치를 계산할 때 x1.2 보너스를 받습니다.




게임 내에서 6일차 매물의 토지 정보를 보면 구역 종류 '3등급'을 뜻하는 진한 살구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청약으로 풀렸던 부동산은 대부분 가장 낮은 1등급이었고, 5일차까지의 경매 매물은 전부 2등급이었습니다.

3등급 부동산은 6일차 경매 매물이 처음인데요, 실제 이곳에 무엇이 있는지를 알면 누구나 납득할 수 있습니다.





6일차 매물은 바로 뉴욕의 유명 관광 명소 중 하나인 '휘트니 미술관'이 위치한 곳이기 때문입니다!
뉴욕 현대 미술관(MoMA), 구겐하임 미술관과 함께 뉴욕을 대표하는 미술관이죠.

메타월드에서는 휘트니 미술관이 위치한 부지가 가장 높은 3등급으로 지정되어 있고, 다른 건물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6일차 경매는 4월 27일 오후 8시부터 다음날 낮 12시까지, 장장 16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입니다.
남은 시간이 1분 미만일 때 새로운 입찰이 생기면 종료 시각이 1분 연장되기 때문에, 실제 종료 시간은 더 늦어질 수 있어요.

실제 현실에서의 유명 관광 명소이자 게임에서도 높은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이번 경매를 함께 지켜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