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ST.TV 파리 메이저가 5월 8일에 시작됩니다. CS:GO 메이저 대회의 최종 우승자는 누가 될까요?

이제 모두 구매 가능한 파리 2023 관전자 패스, 팀 스티커와 선수 사인으로 좋아하는 팀과 선수에게 응원의 마음을 표현하세요! 수익금의 50%는 메이저 챔피언십에 참가하는 선수, 팀, 관련 단체에 제공됩니다.

파리 2023 관전자 패스

파리 2023 관전자 패스가 있으면, 업그레이드 가능한 파리 2023 이벤트 주화는 물론, 승자 예측 도전, 팀 그래피티, Steam.tv 장식 로고를 이용할 수 있으며, 파리 2023 기념품 패키지에 대한 독점 사용권도 얻을 수 있습니다.

파리 2023 이벤트 주화를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선택한 매치의 기념품 패키지와 교환할 수 있는 기념품 토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금박 팀 스티커와 선택한 매치의 맵이 기념품으로 제공됩니다.

승자 예측 도전을 플레이하여 기념품 토큰을 최대 3개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토큰을 획득하고 싶은 경우에는 '관전자 패스 +3'을 구매하면 기념품 토큰 3개를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파리 2023 관전자 패스를 활성화하고 나면 기념품 토큰을 원하는 만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팀과 선수 캡슐

가장 좋아하는 팀이나 선수를 찾고 있으신가요? 종이, 반짝이 스타일, 홀로그램 및 금박 스티커로 구성된 팀과 선수 사인 캡슐을 확인하세요. 대망의 결승전이 종료된 직후, 우승한 팀 선수의 사인을 담은 챔피언 사인 캡슐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메이저 대회가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관전자 패스를 활성화하고 승자를 예측하여 CS:GO 역사에 이름을 남길 최고의 팀을 응원할 준비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