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7-31 22:17
조회: 643
추천: 2
[T/CMS] 묵현 리마스터 스킬 이 게시글의 일부 또는 전체를 퍼가실 경우 출처를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0차 스킬 ![]() 현산회귀 ――― 현산파로 귀환한다. ――― MP 30 소비, 사용 시 현산파로 이동. 재사용 대기시간 600초 ![]() 현산기세 ――― 사부의 뒤를 이어 현산파를 재건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간다. ――― 최종 데미지 10%, 크리티컬 데미지 10% 증가 ![]() 기백 ――― 강호의 기백으로 강적에 맞서 싸울 힘을 갖춘다. 공격 횟수가 많을수록 기백이 점점 강해진다. ―――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4% 증가, 공격 대상이 보스 몬스터일 경우 2초마다 데미지 2%씩 증가, 최대 6회 중첩 가능, 지속시간 5초 ![]() 이펙트 효과 영웅의 메아리 ――― 주변 모든 캐릭터의 공격력과 마력을 증가시킨다. 재사용 대기시간 2시간 ――― MP 30 소비하여 40분 동안 공격력, 마력 4% 증가 ![]() 현산 : 초식전개 [천] ――― 초식] 현산파의 천 계열 초식을 펼친다. 전직을 통해 익힌 패시브 스킬로 초식을 강화하거나 추가로 활성화할 수 있으며, 스킬 키를 연타하여 최대 2식까지 순서대로 펼칠 수 있다. ――― 사용 시 현산의 천 초식을 발동 현산 : 제1식 [천] 습득 시 최대 1타까지 공격 가능 현산 : 제2식 [천] 습득 시 최대 2타까지 공격 가능 ![]() 현산 : 제1식 [천] ――― [초식] 현산파 천 계열의 1번째 초식. 강력한 주먹으로 전방의 적을 공격하는 초식을 익힌다. 현산 : 초식전개 [ 천] 스킬로 연속 사용 가능. 4차 스킬 '현산 : 제2식 [천]'을 익히기 위해 20레벨 이상 필요 ――― MP 10 소비 제1식 [천] : 최대 4명의 적을 60% 데미지로 6번 공격 ![]() 신공 : 충천권 ――― [천 1단계 신공] 3차 스킬 '입신'을 익힌 상태에서 현산 : 제1식 [천]과 연계 시, [초식 연계] 효과를 획득하여 최종 데미지가 증가한다. 무신의 힘을 담은 강력한 주먹으로, 적에게 강한 충격을 준다. ――― MP 30 소비, 최대 8명의 적을 260% 데미지로 6번 공격 [초식 연계] 최종 데미지 50%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비기 : 현산미보 ――― 점프 중 경공을 펼치며 한 번 더 도약한다. ――― MP 5 소비, 일정 거리 점프 ![]() 비기 : 현산경공 ――― 위로 힘껏 도약하여, 공중으로 뛰어오른다. ――― MP 5 소비, 위로 일정 거리 점프 ![]() 각성 ――― 무신의 힘을 각성시키고 그 힘의 일부를 제어하여 공격력과 크리티컬 확률, 회복력을 증가시킨다. ――― 크리티컬 확률 30%, 공격력 50 증가 3초마다 최대 HP/MP 3% 회복, 전투중에도 회복 가능 ![]() 신체단련 ――― 신체를 단련해 공격력과 민첩성을 증가시킨다. ――― 민첩성 30, 공격력 20 증가 ![]() 현산 : 초식전개 [지] ――― [초식] 현산파의 지 계열 초식을 펼친다. 전직을 통해 익힌 패시브 스킬로 초식을 강화하거나 추가로 활성화할 수 있으며, 스킬 키를 연타하여 최대 2식까지 순서대로 펼칠 수 있다. ――― 사용 시 현산의 지 초식을 발동 현산 : 제1식 [지] 습득 시 최대 1타까지 공격 가능 현산 : 제2식 [지] 습득 시 최대 2타까지 공격 가능 ![]() 현산 : 제1식 [지] ――― [초식] 현산파 지 계열의 1번째 초식. 강력한 발차기로 전방의 적을 휩쓰는 초식을 익힌다. 현산 : 초식전개 [ 지] 스킬로 연속 사용 가능. 4차 스킬 '현산 : 제2식 [지]'을 익히기 위해 20레벨 이상 필요 ――― MP 22 소비 제1식 [지] : 최대 8명의 적을 110% 데미지로 6번 공격 ![]() 신공 : 파쇄각 ――― [지 1단계 신공] 3차 스킬 '입신'을 익힌 상태에서 현산 : 제1식 [지]와 연계 시, [초식 연계] 효과를 획득하여 최종 데미지가 증가한다. 무신의 힘으로, 전방의 적에게 강력한 옆차기 공격을 가한다. ――― MP 25 소비, 최대 8명의 적을 300% 데미지로 9번 공격 [초식 연계] 최종 데미지 50%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비기 : 광폭화 ――― 기력을 높여 무권의 공격 속도와 민첩성을 증가시킨다. 필요 스킬 : 통달 5레벨 이상 ――― 공격 속도 2단계 증가, 민첩성 20 증가 ![]() 경공수련 ――― 끊임없는 수련을 통해 몸이 가벼워지며, 이동속도와 점프력이 증가한다. ――― 이동속도 50, 점프력 20, 최대 이동속도 상한 20 증가 ![]() 외공수련 ――― 외공을 연마하고 신체를 단련하여 더욱 정교한 근육을 가지며, 또한 밀리지 않는 힘을 기른다. ――― 민첩성 30, 방어력 300, 최대 HP 20% 증가 피격 데미지 10% 감소, 스탠스 확률 40% 증가 ![]() 통달 ――― 무권의 숙련도와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4차 스킬 '무극'을 익히기 위해 10레벨 이상 필요 ――― 무권 숙련도 50%로 증가 공격력 30 증가 ![]() 비기 : 궁신탄영 ――― 당긴 활처럼 몸을 구부린 후 뛰어난 탄력을 살려 순식간에 전방으로 이동한다. 방향키를 사용하여 전방, 전방 상단, 전방 하단으로 이동할 수 있다. 내공의 운용 시기와 신체를 세밀하게 제어하여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 ――― MP 40 소비, 전방으로 빠르게 이동 사용 횟수는 4초 마다 1회씩 준비되며, 최대 5번까지 연속 사용 가능 ○ 3차 스킬 ![]() 입신 ――― 무신의 힘을 계승한 자는, 잠재된 특별한 힘을 깨닫고 힘의 일부분을 제어할 수 있다. [초식 연계] : '현산 : 초식전개 [천] / [지]' 스킬 사용 후, 적절한 신공 스킬 연계 시, 신공의 최종 데미지 증가 효과를 얻는다. (각 신공마다 증가 수치가 다르다.) [신력] : 초식 연계 성공 시 신력을 획득하며, 획득한 신력은 일정 시간 동안 지속되고 최대 3개의 신력을 가질 수 있다. 획득한 신력에 따라 묵현의 힘이 강해져 최종 데미지가 증가한다. ――― 적절한 초식을 사용하여 신공을 연계할 경우, [초식 연계] 효과 발동, 획득한 신력은 최대 3개까지 중첩 보유한 각 신력은 45초 동안 지속, 최종 데미지 3% 증가 ![]() 신공 : 벽력격 ――― [천 1단계 신공] 3차 스킬 '입신'을 익힌 상태에서 현산 : 제1식 [천]과 연계 시, [초식 연계] 효과를 획득하여 최종 데미지가 증가한다. 적에게 충격파를 발사하며, 신력의 힘으로 공격받는 적은 순간적으로 경직되어 잠시 동안 행동 불가 상태 이상에 걸린다. 신공 : 벽럭격은 다른 행동 불가 스킬과 저항을 공유하지 않는다. ――― MP 45 소비, 최대 3명의 적을 350% 데미지로 9번 공격 [초식 연계] 최종 데미지 100% 증가 공격 받는 대상에게 3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 적용 해당 스킬 효과에 걸린 대상은 45초 동안 신공 : 벽력격 스킬에 저항하여 행동 불가 상태가 되지 않음.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 1타 2타 신공 : 선풍각 ――― [지 1단계 신공] 3차 스킬 '입신'을 익힌 상태에서 현산 : 제1식 [지]와 연계 시, [초식 연계] 효과를 획득하여 최종 데미지가 증가한다. 재빠르게 회전하며 발차기로 주변의 적을 공격한다. 회전력이 남아 있을 때 스킬을 다시 한번 사용하면 2번 연속으로 공격할 수 있다. ――― MP 40 소비, 최대 8명의 적을 430% 데미지로 9번 공격 [초식 연계] 최종 데미지 100%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 비기 : 이형환위 ――― 보이지 않을 정도의 빠른 속도로 주변 적에게 접근해 공격한다. 스킬을 활성화하면 주변의 적을 일정 시간마다 추적한다. 신공 : 이형환위는 공격 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는다. 스킬 사용 시 효과가 활성화되고 재사용 시 비활성화 되는 온오프 스킬 ――― 스킬 활성화 시 주변의 적을 400% 데미지로 3번 공격하는 잔영 최대 4개 생성 잔영 공격의 재발동 대기시간 1.5초 ![]() 신공수련 I ――― 무신의 힘을 단련하고 신공을 강화한다. 4차 스킬 '신공수련 II'을 익히기 위해 20레벨 이상 필요 ――― 신공 : 충천권의 데미지 160%p 증가 신공 : 파쇄각의 데미지 60%p 증가 ![]() 비기 : 태세전환 ――― 기의 흐름을 발견하고 후방으로 재빠르게 이동하여 적의 공격을 회피한다. ――― MP 40 소비, 후방으로 일정 거리 이동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패시브 효과 : 회피율 20% 증가] ![]() 내공수련 ――― 내가의 기공을 정교하게 조절하는 수련을 통해, 적의 기운과 약점을 파악하고 공격을 방어할 수 있는 내성을 증가시킨다. ――― 크리티컬 확률 20%, 상태 이상 내성 30, 모든 속성 내성 30%, 방어력 50% 증가 ![]() 선천진기 ――― 잠재된 혈맥을 뚫어 내공을 높이고 자신의 공격력을 극대화한다. ――― 최종 데미지 10%, 데미지 30%, 공격력 20 증가 ○ 4차 스킬 ![]() 동일 종류 다른 종류 현신 ――― 무신의 경지에 이르러 신력을 극대화하고 불굴의 몸이 된다. [신공 순환] : 신공 순환 상태가 아닐 때 신공 스킬을 사용하면, 묵현은 3초 동안 신공 순환 상태가 되며, 이후 사용하는 신공 스킬의 종류에 따라 추가 효과를 받는다. 기존에 사용하던 신공과 같은 종류의 신공 스킬을 사용한 경우, 해당 신공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기존에 사용하던 신공과 다른 종류의 신공 스킬을 사용한 경우, 해당 신공 스킬의 최종 데미지 증가 [신력] : 신력에 대한 깨달음으로 신력의 지속시간과 최대 보유량이 증가하며, 보유한 신력의 최종 데미지 증가량이 크게 증가한다. ――― [신공 순환] 재사용 대기시간 25% 감소, 최종 데미지 50% 증가 [신력] 보유 가능 개수 5개로 증가, 각 신력의 지속시간 60초로 증가, 최종 데미지 10%로 증가 ![]() 1타 2타 현산 : 제2식 [천] ――― [초식] 현산파 천 계열의 2번째 초식. 멈추지 않는 주먹으로 전방의 적을 공격하는 초식을 익히며, 제1식을 강화한다. 현산 : 초식전개 [ 천] 스킬로 연속 사용 가능. ――― MP 40 소비 제2식 [천] : 최대 4명의 적을 300% 데미지로 6번 공격 현산 : 제1식 [천]의 데미지 240%p 증가 ![]() 1타 2타 현산 : 제2식 [지] ――― [초식] 현산파 지 계열의 2번째 초식. 두 번째 발차기로 전방의 적을 휩쓰는 초식을 익히며, 제1식을 강화한다. 현산 : 초식전개 [지] 스킬로 연속 사용 가능. ――― MP 40 소비 제2식 [지] : 최대 8명의 적을 270% 데미지로 6번 공격 현산 : 제1식 [지]의 데미지 160%p 증가 ![]() 신공수련 II ――― 무신의 최고 경지를 깨닫고 단련을 통해 신공을 강화한다. 필요 스킬 : 신공수련 I 20레벨 이상 ――― 신공 : 충천권의 데미지 60%p 증가 신공 : 파쇄각의 데미지 30%p 증가 신공 : 벽력격의 데미지 350%p 증가 신공 : 선풍각의 데미지 140%p 증가 ![]() 신공 : 난권연격 ――― [천 2단계 신공] 3차 스킬 '입신'을 익힌 상태에서 현산 : 제2식 [천]과 연계 시, [초식 연계] 효과를 획득하여 최종 데미지가 증가한다. 주먹을 휘둘러 전방을 난타한 후, 힘을 모아 강력한 마무리 일격을 가한다. 주먹으로 공격하는 동안 발산하는 신력의 영향으로 어떠한 공격에도 밀려나지 않는다. ――― MP 50 소비, 최대 5초 동안 키다운 가능, 최대 6명의 적을 0.2초마다 380% 데미지로 3번 공격 키다운 종료 시 최대 8명의 적을 430% 데미지로 12번 공격, 키다운 중 적의 어떠한 공격에도 밀려나지 않음 [초식 연계] 최종 데미지 100%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시전 이펙트 바인드 비기 : 무영각 ――― 전방의 적에게 그림자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빠르게 발로 머리를 공격하여 기절시키며,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든다. 공격을 받은 적은 90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 이상에 저항하여 비기 : 무영각 및 다른 스킬로 인한 행동 불가 상태 이상에 걸리지 않는다. 비기 : 무영각은 최대 HP가 가장 높은 몬스터를 우선하여 추적하고, 공격 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는다. ――― MP 90 소비, 최대 HP가 가장 높은 적에게 순간적으로 이동하여 540% 데미지로 12번 공격, 공격받은 적은 10초 동안 행동 불가 비기 : 무영각으로 적에게 준 데미지에 따라 행동 불가 지속시간 최대 100%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 이펙트 효과 비기 : 신력발산 ――― 자신에게 내재된 무한한 신력을 발산하여 자신을 제외한 파티원들을 강화하고 크리티컬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스킬 시전 시 [신력]이 최대치일 경우 효과가 강화된다. 비기 : 신력발산의 효과는 중첩되지 않고 이미 버프를 받은 상태에서 비기 : 신력발산의 버프가 적용되면, 나중에 사용한 스킬의 효과만 적용된다. 묵현은 비기 : 신력발산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 30초 동안 주변 파티원의 크리티컬 데미지 8% 증가 스킬 시전 시 묵현의 [신력]이 최대치일 경우, 효과가 강화되어 주변 파티원의 크리티컬 데미지 2% 추가 상승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패시브 효과 : 크리티컬 데미지 5% 증가] ![]() 비기 : 호신강기 ――― 강한 내력으로 강기를 형성하여 적의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한다. 주위에 생성된 보호막은 최대 HP의 일정 비율로 피해를 입히는 공격을 포함한 모든 공격을 방어하며, 공격을 받을 때마다 효과가 감소한다. 버프 지속시간 증가와 버프 프리저의 효과를 받지 않고 영구적으로 피격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 MP 150 소비, 20초 동안 적의 공격을 방어하는 보호막 생성 최초 시전 시 최대 HP의 일정 비율로 피해를 입히는 공격을 포함한 피격 데미지 100% 감소, 이후 피격 시마다 피격 데미지 감소량 15%씩 감소, 최소 피격 데미지 감소량 20%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패시브 효과 : 피격 데미지 20% 감소] ![]() 이펙트 효과 메이플 용사 ――― 일정 시간 동안 파티원의 모든 능력치를 일정 퍼센트만큼 증가시킨다. 메이플 용사, 시그너스 나이츠, 노바의 용사, 레프의 용사, 이계의 용사, 아니마의 용사, 륀느의 가호는 중첩되지 않는다. ――― MP 70 소비, 900초 동안 AP를 직접 투자한 모든 능력치 15% 증가 ![]() 용사의 의지 ――― 정신을 집중하여 상태 이상으로부터 벗어난다. 사용 후 3초 동안 상태 이상 면역. 단, 일부 상태 이상 효과에는 적용되지 않고 컴뱃 오더스가 적용되지 않는다. ――― MP 30 소비 재사용 대기시간 300초 ![]() 위압 ――― 강한 적을 만나도 물러서지 않고 오히려 적을 압도하는 힘을 발휘하여, 적의 공격에 밀려나지 않는 힘을 발휘한다. ―――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20%, 몬스터 방어율 무시 30%, 스탠스 확률 60% 증가 ![]() 무극 ――― 무권의 숙련도와 공격력, 몬스터 방어율 무시 수치를 증가시킨다. 필요 스킬 : 통달 20레벨 이상 ――― 무권 숙련도 70%로 증가 공격력 30, 몬스터 방어율 무시 20% 증가 ○ 하이퍼 스킬 ![]() 현산-리인포스 ――― 초식 스킬의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 데미지 20% 증가 ![]() 현산-이그노어 가드 ――― 초식 스킬의 방어율 무시 수치를 증가시킨다. ――― 방어율 무시 20% 증가 ![]() 현산-보스 킬러 ――― 초식 스킬의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20% 증가 ![]() 신공-리인포스 ――― 신공 스킬의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 데미지 20% 증가 ![]() 신공-이그노어 가드 ――― 신공 스킬의 방어율 무시 수치를 증가시킨다. ――― 방어율 무시 20% 증가 ![]() 신공-인핸스 ――― 신공 순환의 효과를 강화시킨다. ――― 신공 순환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 5% 강화, 최종 데미지 증가량 5% 강화. 강화 수치는 기존 수치에 합적용 ![]() 각성-엑스트라 힐링 ――― 각성의 회복량을 증가시킨다. ――― 회복 비율 3% 추가 증가. 기존 회복 비율에 합적용 ![]() 호신강기-실드 리인포스 ――― 호신강기의 보호막 피격 시 피격 데미지 감소량을 감소시킨다. ――― 피격 데미지 감소량 10%로 감소 ![]() 신력-퍼시스트 ――― 입신/현신의 신력 유지 시간을 증가시킨다. ――― 신력 유지 시간 30초 증가. 기존 유지 시간에 합적용 ![]() 비기 : 신력와류 ――― 순간적으로 신력을 끌어올려, 최대치의 신력을 즉시 얻는다. ――― 사용 즉시 최대치의 신력 획득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패시브 효과 : 최종 데미지 10% 증가] ![]() 진기 : 흑풍각 ――― [진기] 소용돌이치는 신력으로 추진력을 얻어, 검은 폭풍과 같은 일격을 날린다. 진기 : 흑풍각은 공격 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는다. ――― MP 350 소비, 최대 12명의 적을 450% 데미지로 12번 공격하는 폭발 10번 발동, 시전 동작 중 무적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이펙트 효과 운명의 기운 ――― 강호와 대자연의 힘을 느끼고 그 힘을 구체화한다. ――― MP 100 소비, 60초 동안 데미지 10%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파티원 중 강호 직업군에만 효과 ○ 5차 스킬 ![]() 진기 : 현천권 ――― [진기] 시전 시 주변의 신력을 모아 하늘의 기운이 담긴 주먹으로 폭발적인 일격을 가한다. 진기 : 현천권은 공격 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는다. 스킬 사용 시 발산하는 신력으로 잠시 동안 무적 상태가 된다. ――― MP 12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을 800% 데미지로 12번 공격하는 폭발 24번 발생, 4초 동안 무적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 시전 이펙트 지속 중 잔영 진기 : 무아지경 ――― [진기] 이형환위에 무신의 힘을 불어넣어 무아지경의 경지에 도달한다. 신공 : 이형환위와 동시에 사용할 수 없으며, 신공 : 이형환위의 지속시간 중에 사용하면 일시적으로 신공 : 이형환위가 진기 : 무아지경으로 대체된다. 진기 : 무아지경은 공격 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는다. ――― MP 900 소비, 30초 동안 적을 720% 데미지로 4번 공격하는 잔영을 최대 9개까지 생성 잔영 공격의 재발동 대기시간 1.5초. 지속시간 동안 신공 : 이형환위가 발동하지 않음.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 시전 이펙트 스크린 (지속 중) 지속 중 진기 : 폭기 ――― [진기] 순간적으로 무신의 힘을 극대화하고 자신의 전투 능력을 극대화한다. 진기 : 폭기의 지속시간 동안 모든 공격이 100% 크리티컬 공격으로 적용되고, 크리티컬 데미지가 증가하며, 초식과 신공 스킬이 강화된다. ――― MP 650 소비, 30초 동안 모든 공격이 100% 추가 크리티컬 확률로 발동, 크리티컬 데미지 25% 증가 지속시간 동안 초식과 신공 스킬의 데미지 350%p, 공격 횟수 2 증가. 단, 진기 : 폭기로 증가한 스킬의 공격 횟수는 15번을 초과할 수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 신공 : 태산격 ――― [지 2단계 신공] 3차 스킬 '입신'을 익힌 상태에서 현산 : 제2식 [지]과 연계 시, [초식 연계] 효과를 획득하여 최종 데미지가 증가한다. 대지를 격파하며 압축된 신력을 폭발시킨다. ――― MP 75 소비, 최대 12명의 적을 700% 데미지로 9번 공격하는 충격파 5번 발생 [초식 연계] 최종 데미지 100%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강화 코어 최종 데미지 레벨당 2%씩 증가 ![]() 천권 현산 : 초식전개 [천] 강화 ![]() 지퇴 현산 : 초식전개 [지] 강화 ![]() 충천 신공 : 충천권 강화 ![]() 회천 신공 : 선풍각 강화 ![]() 벽력 신공 : 벽력격 강화 ![]() 난권 신공 : 난권연격 강화 ![]() 격참 비기 : 무영각 강화 ![]() 파쇄 신공 : 파쇄각 강화 ![]() 신속 비기 : 이형환위 강화 ![]() 흑풍 진기 : 흑풍각 강화 ![]() 현산 : 초식전개 [천] VI ――― [초식] 현산파의 천 계열 초식을 한층 더 강화하여 펼친다. 스킬 키를 연타하여 최대 2식까지 순서대로 펼칠 수 있다. 필요 스킬 : 현산 : 제2식 [천] 30레벨 이상 ――― MP 55 소비 제1식 [천] VI : 최대 4명의 적을 650% 데미지로 6번 공격 제2식 [천] VI : 최대 4명의 적을 650% 데미지로 6번 공격 ![]() 현산 : 초식전개 [지] VI ――― [초식] 현산파의 지 계열 초식을 한층 더 강화하여 펼친다. 스킬 키를 연타하여 최대 2식까지 순서대로 펼칠 수 있다. 필요 스킬 : 현산 : 제2식 [지] 30레벨 이상 ――― MP 55 소비 제1식 [지] VI : 최대 9명의 적을 590% 데미지로 6번 공격 제2식 [지] VI : 최대 9명의 적을 590% 데미지로 6번 공격 ![]() 신공 : 난권연격 VI ――― [천 2단계 신공] 3차 스킬 '입신'을 익힌 상태에서 현산 : 제2식 [천]과 연계 시, [초식 연계] 효과를 획득하여 최종 데미지가 증가한다. 보이지 않을 정도의 빠른 속도로 주먹을 휘둘러 전방을 난타한 후, 신력을 모아 필살의 일격을 가한다. 주먹으로 공격하는 동안 발산하는 신력의 영향으로 어떠한 공격에도 밀려나지 않는다. 필요 스킬 : 신공 : 난권연격 30레벨 이상 ――― MP 70 소비, 최대 3초 동안 키다운 가능, 최대 6명의 적을 0.2초마다 680% 데미지로 4번 공격 키다운 종료 시 최대 8명의 적을 830% 데미지로 12번 공격, 키다운 중 적의 어떠한 공격에도 밀려나지 않음 [초식 연계] 최종 데미지 100%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진기 : 현천권 강화 ――― 진기 : 현천권을 강화한다. ――― 진기 : 현천권의 최종 데미지 60% 증가 ![]() 진기 : 무아지경 강화 ――― 진기 : 무아지경을 강화한다. ――― 진기 : 무아지경의 최종 데미지 60% 증가 ![]() 진기 : 폭기 강화 ――― 진기 : 폭기를 강화한다. ――― 진기 : 픅기의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량 30%, 지속시간 35초로 증가, 지속시간 동안 사용하는 초식 및 신공 스킬의 데미지 550%p 증가 ![]() 신공 : 태산격 강화 ――― 신공 : 태산격을 강화한다. ――― 신공 : 태산격의 최종 데미지 60% 증가 ![]() 진기 : 파황권 ――― [진기] 체내의 무신의 힘을 끌어내어 발산시킨다. 하늘로 도약하여 적에게 돌진하며, 발산하는 힘으로 주변의 모든 것을 파괴하는 강력한 일격을 가한다. 무한한 무신의 힘으로, 일정 시간 동안 신력이 감소하지 않는다. 10레벨 : 몬스터 방어율 무시 20% 증가 20레벨 :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20% 증가 30레벨 : 몬스터 방어율 무시 30% 증가,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30% 증가 ――― MP 1200 소비, 시전 동작 중 무적, 최대 15명의 적을 4980% 데미지로 8번 공격하는 참격이 10번 발동 후, 5880%의 데미지로 10번 공격하는 마지막 일격이 14번 발동 마지막 일격 발동 후, 120초 동안 신력이 감소하지 않음 재사용 대기시간 360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