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중에 같은 증상으로 고통 받길래 제가 대신 문의해서 받은 답변입니다

해외에서도 비슷한 증상을 겪고 계신분들 이 있고 이 GM말로는 개발팀에서도 오류로 인식 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만 이 문의를 보낸 계정은 같은 증상이 아니라 도움 받지 못했는데




일부러 이렇게 찍었습니다 안읽어보셔도 됩니다
해당 문제가 발생한 계정으로 문의했더니 이번엔 환불하면 아크라이트 부스트가 상점에 안나타나는건 의도된 사항이라며 도와주지 못한다고 합니다 무려 3번이나 gm을 바꿔가며 재차 문의했지만 같은 답변만 돌아옵니다

현재로선 해외 디스코드나 해외 배틀넷에 문의해보는 방법밖에 없는듯합니다..단순히 오류인지 의도된건지 알 방법이 현재로서 없습니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