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 Rivals가 시작된 이래로 저희는 한 가지 큰 질문을 던져왔습니다: 어떻게 하면 플레이어에게 슈퍼 히어로 전투에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을까요?

우리는 미친 과학자처럼 브레인스토밍을 했고, 우리가 계속 생각한 것 중 하나는 당신이 플레이하는 영웅을 볼 필요가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좋아하는 영웅이나 악당을 완전히 구현하고, 전투에서 엉덩이를 걷어차고, 승리의 달콤한 맛을 음미하는 것이 바로 Marvel Rivals가 제공하는 경험입니다.

Marvel Rivals에서 총격은 총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빠른 조준, 공격(원거리 또는 근접)을 실행하고, 궁극기를 발휘할 때 짜릿함을 느끼는 것입니다. 저희는 완전한 3D 공간 전투의 자유를 추구하며, 플레이어들이 좋아하는 영웅의 원초적인 힘을 느끼고, 이리저리 뛰어다니고, 힘을 사용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적을 쓰러뜨리기를 바랍니다.

이를 위해 저희는 일찍이 TPS(3인칭 슈팅 게임)를 전투의 핵심으로 삼기로 결정했습니다. 영웅의 독특한 능력과 기동성을 보여줄 수 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전투를 벌이면서 상상할 수 있는 모든 펀치, 모든 폭발, 모든 화려한 움직임을 볼 수 있습니다. 아군과 적군이 전장을 가로질러 질주하고, 확대하고, 징징거리며 매 순간을 짜릿하게 만드는 속도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3인칭 시점에서는 항상 맨 앞줄에 앉아서 실시간 환경 파괴를 목격할 수 있으며, 전략을 세우고, 지원하고, 팀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게임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물론 TPS를 채택하는 데 어려움이 없었던 것은 아닙니다.

마블 슈퍼 히어로와 악당은 우뚝 솟은 헐크부터 작은 로켓 라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등장합니다. 그리고 그들의 미친 듯이 멋진 힘도 잊지 마세요 - 우리는 땅을 두드리는 사람, 하늘을 나는 비행체, 벽을 기어가는 경이로움, 그리고 당신이 아직 못한 특별한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를 믿으십시오, 그들이 모두 멋지게 보이도록 하는 것은 작은 일이 아닙니다. 저희는 카메라 규칙을 이리저리 만지작거리고, 위치를 조정하고, FOV(시야)를 조정하고, 영웅 연기를 미세 조정하여 모든 것이 빛나도록 했습니다. 그리고 항상 그렇듯이 각 피드백을 더 개선하기 위한 피드백을 찾고 있으니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또 다른 과제는 플레이어가 FPS(1인칭 슈팅 게임)에서 TPS로 전환하도록 권장하는 것입니다. FPS 게임에 익숙하다면 TPS 영역으로 뛰어드는 것이 완전히 새로운 세계로 들어가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왼쪽 필드를 방해하는 캐릭터를 처리하여 조준 및 사격 경험이 달라지고, 예상 스킬 사용 거리 간의 차이, 플레이어가 엄폐물을 활용하여 추가 가시성을 얻을 수 있는 가능성과 같은 몇 가지 새로운 요소에 적응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능한 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조정하고 있으므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그러니 Marvel Rivals를 궁극의 슈퍼 히어로 팀 기반 PvP 슈팅 게임으로 만들기 위해 저희가 어떻게 하고 있는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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