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희가 준비했습니다!

정치와 전염병
에 관한 이야기 때는 841년 - 하롤 왕이 죽었다. 역병으로 알려진 거대한 전염병이 돌아왔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합니다. 당신은 전염병을 퇴치하는 데 전념하는 고대 종파의 일원인 Cerim입니다. 이 소문을 조사하기 위해 부름을 받은 당신은 상선에 올라 오지인 Isola Sacra로 향합니다. 도중에 리센(Risen)으로 알려진 반군 단체가 배를 탈취하고 섬의 바위에 부딪혀 난파됩니다. Isola Sacra의 해안에 떠밀려 온 당신은 벌거벗은 채 비무장 상태로 깨어납니다. 방향을 찾다 보면 거대한 정치 투쟁과 생존을 위한 싸움 사이에 갇히게 됩니다.

손으로 만든 세계
Isola Sacra는 공들여 손으로 만든 살아 숨쉬는 세계입니다. 활기차고 매끄러운 인터랙티브 환경을 통과: 무언가가 올라갈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면, 물체가 너무 얇아서 걸을 수 없다면 균형을 잡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각 단계, 오르기 및 점프는 의도적이어야 합니다. 우리는 WASD 또는 컨트롤러 제어 체계를 위해 기존의 포인트 앤 클릭을 포기했습니다. 구석구석을 수색하면 비밀 지역과 전리품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사크라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탐험한 지역으로 돌아가 해결해야 할 새로운 위협과 수집해야 할 자원을 찾으세요. 한 지역을 방문할 때마다 완전히 다른 경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Play Your Way
No Rest for the Wicked는 소프트 클래스 시스템을 사용하는데, 이는 특정 클래스/역할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무기에 우선순위를 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레벨을 올리면 HP, 지능, 민첩, 힘, 체력에 넣을 수 있는 스탯 포인트를 얻습니다. 지능, 민첩성, 힘과 같은 스탯은 무기 유형을 직접적으로 더 강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저희는 플레이어들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빌드를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심지어 저희가 생각하지 못했던 빌드도 만들 수 있습니다!

파괴적인 전투
애니메이션 중심의 전투 시스템에서는 공격을 계획하고 신중해야 합니다. 상대를 제압하려면 전보의 행동과 공격할 적절한 순간을 주시하십시오. 적을 일시적으로 약화시키는 공격을 막아냅니다. 움직임과 타이밍도 중요합니다. 이동 속도에 따라 회피 동작이 결정되며 초조해하지 말고 모두 무적 프레임이 있습니다.

빠르고 가벼운 발을 위해 들어오는 공격을 피하십시오.
균형 잡히고 측정된 속도로 가는 사람들은 회피하기 위해 구르기를 피하십시오.
느리고 강한 것은 느린 회피 애니메이션으로 인해 공격에 더 취약하지만 적을 어깨로 강타하여 반격할 수 있습니다.
무기는 독특하며 똑같은 무기는 없습니다. 각 무기에는 고유한 자세가 있고, 접미사가 있을 수 있으며, 다양한 공급업체에서 필요에 맞게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추가 효과를 추가하는 룬을 부여하세요! 전투에서 무기는 신체의 연장선상에 있으며, 타이밍, 간격, 무게, 움직임이 조화롭게 작동해야 합니다.

잃어버린
것을 재건하십시오 여행을 하다 보면 Isola Sacra의 수도인 Sacrament를 만나게 됩니다. 전쟁으로 피폐해진 곳이지만 예전의 영광을 되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부동산을 구입하고 마음껏 꾸며서 마을을 나만의 것으로 만드세요. 구매 가능한 다양한 부동산과 그리드가 없는 인테리어 디자인 시스템을 통해 집이라고 부를 수 있는 독특한 공간을 만드십시오. 해안에서 낚시를 하고, 나무를 쓰러뜨리고, 광석을 채굴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자원은 새로운 장비, 식사, 가정용 가구를 제작하거나 성찬을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찬이 어떻게 진화하는지는 여러분이 통제할 수 있습니다.

앞을
내다보며 No Rest for the Wicked가 2024년 4월 18일 Steam 얼리 액세스에 들어갑니다.

개발을 진행하면서 기대할 수 있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얼리 액세스 로드맵




이 게임이 곧 여러분의 손에 들어오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엔드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 얼리 액세스 계획 등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Game Informer의 다음 호를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