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31 11:19
조회: 106
추천: 0
응애뉴비 선생님 구해요현재 63시간 뉴비입니당 서버는 MANIBUS 에서 살고있구
무기는 임계펄스 쓰고있어용.. 근데 세팅도 모르겠고 지인이 망각?인가 뭐 할때 쓰는세팅이 따로 있다고 했는데 듣기만 하고 지금 제대로 된게 하나도 없는 뉴비라서 조언+게임 알려주실 선생님 구하고 있어욥... 디스코드는 skatlr9834 이구 노마이크 선생님이여도 상관없어용 처음엔 재밌었는데 슬슬 막히니까 뭔가 정이 떨어지고 있어요.. 제발 도와주세요
EXP
81
(81%)
/ 101
|
뜨극뜨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