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 : https://blog.naver.com/ds970000/223236144064

한짤 요약


* 선 요약

- 스킬노드를 최적화하였고 이를 통하여 대형스킬군 주얼을 하나더 추가하였습니다.

- 반지 '형제의부름'반지를 쌍으로 착용하여 냉기피해를 더욱 끌어올렸습니다.

- 목걸이는 각종 저항을 챙기면서 원소피해 증가, 부족한 지능스탯을 챙겼으며 제작대에서 생명력 최대치를 붙여주었습니다.

- 갑옷에 링크 하나를 추가하여 '가속'스킬젬을 사용하였습니다.




추가된 대형 스킬 군 주얼과 주얼입니다. 원소피해와 생명력최대치 위주로 선정하였습니다.

노드를 최적화 하는 과정에서 테크로드의 응시의 위치를 군주얼쪽 주얼칸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새로 주워온 형제의 부름 반지입니다. 냉기피해 전환이 48%인놈으로 데려와 더욱 높은 냉기딜을 만들어냈습니다.



목걸이입니다. 시세를 잘모르기에 1디바인을 주고 사왔는데 잘 산건지는 모르겠습니다... 기존 할당에서 흰서리 숨결로 바꿈으로서 동결의 지속시간을 더욱 챙겼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속 스킬젬입니다. 직접 경험치를 올리고있기에 17레벨입니다. 공격속도 및 이동속도를 높여보기위하여 사용해보았습니다.

오늘의 변경점은 별로없지만 대신 다른 문제점이 발견되었습니다.

1.남행의 패널티

- 동결된 적만 처치가 가능한데 현재 물리피해의 50% 번개피해로 전환 -> 이중 88%를 냉기피해로 전환 한다음 때리고있습니다. 주된 딜이 냉기딜이긴 하나 맵에 따라서 몹들이 동결에 잘 안걸릴때도 있기에 가끔씩 애로사항이 꼽히고있습니다. 남행대신 다른 장갑을 구하고 동결을 다른방법으로 챙기는게 좋을것같습니다.

2.입지가 미묘해진 번개피해

- 현재 번개피해는 거의 없는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스탯창에서는 번개피해가 7~481수준입니다. 화염피해의경우 열기와 오한을 통해 동결된 적을 때릴시 냉기피해와 같아지는점을 고려할때 번개피해를 끌어올릴 방법을 생각해봐야할듯 싶습니다.

3.부족한 생존기재

- 최대 생명력이 3,705로 낮은편이며 인내의함성은 플레이하다보면 쓸 타이밍을 놓치기 쉽상인 상황입니다. 생명력을 조금더 끌어올리거나 방어력을 높이거나 해야하며 인내의 함성대신 다른것을 쓸지 고민해봐야할것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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