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 : https://blog.naver.com/ds970000/223236443437

선 요약잡았다 미노!


최종 노드와 장비입니다.

변경점
  1. 목표였던 미노타우르스의 뚝배기를 뽀개버리는데 성공했습니다.

2. 변경점으로 중형 스킬 군 주얼을 사용하였습니다.

3. 일촉즉발보조에서 치명타 피해 증가보조로 변경하였습니다.

4. 남행에서 카옴의 혼백으로 장갑을 바꾸었습니다.

5. 격노가 수급되므로 딜 증폭을위해 광폭 스킬젬을 사용하였습니다.

6. 목걸이를 레어 목걸이에서 고통의 멍에로 변경하였습니다.



사용한 카옴의 혼백입니다. 남행의경우 동결된적이 아니면 처치할수없다는 디메리트때문에 다른 장갑을 찾아보게되었고 생명력 흡수를 올려주면서 부족한 화염저항을 챙기는 카옴의 혼백을 선택하게되었습니다.

더이상 재생을 하지 못하게되었지만 생존기재가 애초에 흡수였기에 큰 문제가 되지않았고 오히려 격노가 수급되기 시작하여 딜 상승을 노릴 수 있었습니다.




격노를 사용한 딜 증폭스킬젬인 광폭입니다. 맵핑하면서 열심히모으고 보스전에서 사용합니다! 또한 기존 징벌에서 사용중이던 일촉즉발보조에서 치명타 피해증가 보조로 변경하였는데 이쪽이 조금더 안정적이게 딜을 뽑아낼 수 있다 생각하여 바꾸게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고통의 멍에입니다. 형제단 반지로 많이 부족해진 번개피해를 보완하기위해 사용하였습니다.


맵 클리어 영상은 댓글에 넣었습니다.

처음으로 빌드공략들을 보지않고 빌드를 만들어보았네요. 도움을 많이받긴했지만 빌드를 짜고 목표를 이루었다는것에 굉장한 성취감과 뿌듯함을 느끼고있습니다.

다만 징벌빌드의경우 노선을 제대로 정하지 못한것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3원소로 고루 가는것보다 번개피해쪽만 주구장창 올리거나 물리피해에 몰빵하는 빌드로 구상했어야하지않나란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래도 즐거웠으니 된것 아닐까요? 히히히

이 빌드는 여기서 마무리하고 더 높은목표를 지향하는 또다른 빌드를 만들어봐야겠습니다. 그럼 다음 빌드에서 뵙겠습니다!


POB : https://pobb.in/YUvr3E_vDjW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