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클의 특수성으로 쌍수무기중 사거리가 큰놈기준으로 범위가 결정됨
다른 쌍수지원스킬은 작은 사거리 기준이나 번갈아가며 때릴때무기의 범위로 나가는데말임

일단 평범한 도끼나 양손검 베이스 사거리는 13임(고유 바알도끼는 15이다만.. 스타포지는 13기본에 범위증가 20%가 잇으니 자기의 다른 범위증가옵션과 더해서 계산해봐야하고)
한손검12이며 걑은 한손곰 카테고리 중에서도 레이피어는 14로 통틀어 제일김

쓰러스팅소드 =찌르는칼 =레이피어
이중 무기 기본 dps 탑티어 원투쓰리중 타장비에서도 매우 흔하고 높은수치로 챙길수잇는 접두어인 물피추가나 물피증가가 아닌(타장비 경쟁옵은 생명력말곤 잘없는편)
저항수치같은거랑 경쟁해야하는 공속은
보석박힌검 레이피어가 제일 높음


그래서 보박검 사클을험

그리고 쌍수면 무막확률 제외하더라도 무공&공속에 보너스가 붙음
이게 세팅만 잘되면 어지간한 양손검 훠이훠이 저리가라할 딜을 보일수잇음
게다가 무기자체의 물공증은 언된다만 물리피해추가는 글로벌이기땜에 양무기에 물피추가가 서로에게 연결됨 100공격력 무기두짝에 1~100공격력 추가가 똑같이 붙으면 계산할땐  각자100공격력에 2~200무기가됨



개쩌는 보박검2개차면 모든게 해결 이긴한데 그게 힘들다면 한짝 좋은 보박검을 차고 다른한쪽은 그냥 딜준나 높은 한손검 차더라도 사거리의 불리함은 없음  어짜피 높은사거리의 보박검 범위 따라 번갈아패므로 평균 dps높은게 장땡  (아 물론 물피 추가가 높은걸로 증가는 높을수록 좋긴한데 쌍수강력함의 근원은 물피추가에서 나오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