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과]


■ 게임 닉네임


작성자: [톤베리] 라드나

대상자: [톤베리]Kiseki,[펜리르]시혁,[톤베리] 선명',파티에 참여하신 파티원분들.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2021년 11월 13일 

* 사건 내용

:  https://www.inven.co.kr/board/ff14/4485/11459


안녕하세요. 해당 파티 적마도사입니다. 
인벤에 무언가 작성하는 것은 처음이라 맞지 않은 부분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이 글은 새벽 4시경 소환사님과의 대화 이후 작성 중이었습니다. 오늘 안으로 정리하여 올리는 것을 약속하였으나 이미 늦은 사과 이후 적는 글인지라 최대한 빨리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그러나 다른 분들에게 개인적인 사과가 늦은 것은 사실이기에 변명 얹지 않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사사게 소식을 전해 듣고 확인 후 당황스럽고 부끄러웠습니다. 먼저 지인이라는 이유로 동조하여 불쾌한 언행으로 마음 상하셨을 무도가님, 소환사님 그리고 닌자님 죄송합니다. 또한 늦은 시간 파티였음에도, 좋은 마음으로 도와주러 오셨을 다른 파티원 분들에게 또한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방송 중임을 본인이 몰랐어도 공개, 비공개적인 자리를 떠나서 이미 뱉은 말들은 충분히 좋지 못한 발언이기에 변명의 여지가 없네요.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사사게 글을 확인하고 본인이 연루되어 있음에도 외면하고 회피하려 한 태도를 보여 죄송합니다. 이런 일에 있어 처음이라 무서움이 더 커져서는 굉장히 무책임한 행동을 했습니다. 진정한 속마음으로 글에는 제 언급이 없어 조금은 안도하고 있던 비겁한 생각 또한 부정하지 않겠습니다. 소환사님의 개인적인 대화 요청 없이도 제가 스스로 사과를 했어야 하는데 이렇게 늦게 사과 전해드리는 점 당사자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사건의) 세 분보다 파판14를 제가 더 많이했고 아는 사람임에도 불구하고 이런 무분별한 편들기에 경각심 없이 경솔하게 행동한 점 뉘우치고 앞으로의 언행 주의하겠습니다. 그리고 당사자분들에게는 한 번 더 찾아뵈어 사과드리겠습니다. 즐겁자고 하는 게임에서 이런 불쾌한 일을 겪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는 혹시나하는 마음에 첨부하는 새벽에 나눈 소환사님과의 대화 전문입니다.
자리주세요=본인 입니다.
(소환사님이 올려주셨기에 링크를 가져왔는데 문제된다면 내리겠습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부대 내 저의 개인적인 잘못이기에
부대는 잘라내었으나 문제되면 알려주시면감사합니다.


■ 요약 내용
불쾌한 언행, 무책임한 행동.
다시한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