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맨날 게임 나오면

검이나 대검 쓰는애, 활 쏘는 애, 마법 쓰는 애

이 분류가 왜 유지가 될까요

그게 진리고 그게 익숙하니 오히려 다른 클래스를 내놓으면 사람들이 안 해서 그런걸까나요

개인적으로 네크로맨서라던가...(굳이 개체 소환일 필요가 있나 싶군요. 네크로맨서 하면 소환이긴한데

소환된 애가 스킬 한 번 써주고 사라져 주는거면 소환렉이 있을까 싶군요) 네크라던가 네크로라던가

아니면 어떤 애는 체인을 쓰고... 어떤 애는 뭐... 창이나 랜스라던가 랜스라던가 랜스라던가 써주고....

 

지금까지 생각해보면 게임 나왔다 싶으면

전사 계열은 워리어, 나이트, 기사, 전사로 검방이나 대검 쓰고

궁수 계열은 활이나 석궁

마법사 계열은 왤케 볼트만 써대는지 모르겠고....

도적 같은 계열은 암살자, 어쌔신 이렇게 불리지만... 이름과는 다르게 너무나 화려한 기술들과 연타 기술들이 많고...

-ㅅ-................

 

아니 뭐 게임에 저 4계열 밖에 넣을 줄을 모르는건가.....얼마든지 다른 방향으로 넣을 수 있을텐데

직업 이름이 같더라도 스킬 까지 비슷하게 만드는건 대체 무슨 심보인가.........

 

왜 다른 클래스 안 나오는지 이해가 안 가는군요.

개인적으로 많이 좀 이용됬으면 하는 것이

네크로맨서, 창기사, 랜스, 격투 계열, 혼합계열, 권총이나 라이플 계열(더블 샷 같은거 고만 좀 ㅡㅡ)

스파르타 같은 보병(창,검,방패 다 쓰는) 이런 애들인데..... 허헣 보이질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