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정복자 스탯은 높으면 높을수록 진짜 도움이 많이 됩니다.

 

정복자 스탯을 올려야 하는데 극확 & 공속 비율은 자신의 세팅에 맞게 적절히 올리세요

 

그리고 적생 , 초생, 모저, 활력, 생퍼등을 적절히 분배해서 올리셔야 합니다.

 

언제든 리셋이 가능하기때문에 몇번 해보고 제일 좋은걸로 세팅하시기 바랍니다.

 

제 정복자가 326랩인데 다음 정복자 랩까지 7억6천의 경험치가 더 있어야 랩업이 가능합니다...ㅡㅡ;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자 그럼 스킬과 패시브인데요...불박인 분들에게 불박을 버리라고하면 안될거 같아서 기본 불박은 나두고...나머지를

 

손보겠습니다. 기존 2.01이전의 개념은 모두 버리시기 바랍니다.

 

영조 - 마나 수급과 마나통을 늘려야하기때문에 꼭 필요합니다.

 

불공정 - 이건 뭐 말 안해도 아실거라 생각됩니다.

 

정수쇄도 - 그릇을 빼고 이걸 넣었는데요...기본 공격이 혼령우물입니다.(허깨비도 좋음)

                우물 시전할때마다 마나가 100씩 찹니다....이걸로 인해 마나가 떨어질 염려가 없습니다.

                혹시나 출렁거려도 영조가 있기 때문에...하등 문제가 없습니다.

 

혼령공세 - 우물룬은 기존 메뚜기 창궐을 빼고 넣은겁니다. 딜량도 매우 좋습니다.

                유도탄이기때문에 알아서 몹들에게 난사되며 불박의 가장 큰 단점인 원거리 공격에 아주 탁월합니다.

                원거리일때는 혼령공세를 몹들이 뭉쳐있거나 근접으로 다가오면 불박으로 마무리..

                마나가 부족한적은 없었습니다.

 

광란은 혹시나 몰라서 기우제를 해봤는데 황활경이나 광란의 춤사위 둘중에 하나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여기에 악몽의상이 있는데요...이게 혼공이랑 아주 궁합이 잘 맞습니다. 쿨도 잘 돌아오고 지능캐라서 모저는 많이 올르지만

 

방어는 상대적으로 약한데 그걸 아주 크게 보완해줍니다. 위급할때 사용해도 되구요

 

여기서 조금씩 변형해가면서 더 좋은 방법이 있으면 찾아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