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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츠] 디바인 마이트: 불길한 징조 | [변경] 1. PVP 상황에서 스킬 성능이 변경됩니다. - 10초 동안 적용 횟수의 절반 만큼 적의 스킬 레벨 1로 적용 - 디바인 마이트 재사용 대기 시간 1분으로 변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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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위스트 오브 페이트 | [변경] 1. PVP 상황 시 트위스트 오브 페이트가 이미 걸려 있는 적에게는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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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도 심판 | [변경] 1. 마도 심판 디버프 중인 적 공격시 추가 대미지 주는 효과가 제거됩니다. 2. 마도 심판 공격 시, 적의 마법 공격력에 비례하여 추가 대미지 효과가 추가됩니다. (※ PVP시 적에게 적용되는 추가 대미지는 낮아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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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체 이탈 | [변경] 1.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변경 내용 |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0초 > 15초) 2. 스킬 사용 시간이 90% 감소합니다. 3. 스킬 재사용 시 유체를 흡수하는 기능이 삭제되며, 유체 소환 대미지가 적용됩니다. 4. 위치 지정 타겟팅으로 유체를 소환합니다. 5. 스킬 사용 시 유체 소환 지역을 1회 타격합니다. 6. 유체 평타와 관련된 기능이 삭제되고, 일반 공격으로 변경됩니다. 7. 유체 평타: 흡수 버프가 삭제됩니다. 8. 포제션에 걸린 적을 공격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100 + [스킬레벨 - 1] x 10 | 240% | 변경 | 2013 + [스킬레벨 - 1] x 335.5 | 67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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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크리티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100 + [스킬레벨 - 1] x 0 | 100% | 변경 | 2100 + [스킬레벨 - 1] x 0 | 2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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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체 폭발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364 + [스킬레벨 - 1] x 30 | 784% | 변경 | 1231 + [스킬레벨 - 1] x 205.3 | 41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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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시타 싯디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1135 + [스킬레벨 - 1] x 47 | 1558% | 변경 | 3193 + [스킬레벨 - 1] x 828.1 | 10645% |
2.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변경 내용 |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30초 > 20초) 2. 스킬 사용 시간이 50% 감소합니다. 3. 스킬 캔슬 가능 시간이 변경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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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제션 | [변경] 1.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변경 내용 | 1. 타겟된 대상에게 이동 불가를 부여하고, 투사체를 발사하여 대상에게 대미지를 줍니다. 2.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2 > 1) 3. 스킬 사용 시 피격 대상을 1회 타격합니다. 4. 스킬 사용 시간이 변경됩니다. |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190 + [스킬레벨 - 1] x 34.5 | 500% | 변경 | 3078 + [스킬레벨 - 1] x 798.1 | 102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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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나 전송 | [변경] 1. 염속성 공격 추가 대미지 기능이 삭제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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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헌터 클래스의 스킬 사용이 좀 더 매끄럽게 개선되었습니다. |
코싱 | [변경] 1.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변경 내용 | 1. 0.5초 당 공격하는 기능이 삭제되고, 3회 공격하도록 변경됩니다. 2. 지속시간 동안 행동 불가(일반 몬스터만 해당) 상태가 유지됩니다. 3. 보스 몬스터 공격 시에는 대미지를 주고 컴패니언이 바로 주인 옆으로 이동합니다. |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181 + [스킬레벨 - 1] x 6 | 265% | 변경 | 950 + [스킬레벨 - 1] x 158.5 (3연타) | 3169% (95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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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시 도그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72 + [스킬레벨 - 1] x 9.2 | 200% | 변경 | 283 + [스킬레벨 - 1] x 47.2 (5연타) | 943% (47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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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트리브 | [변경] 1.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변경 내용 | 1. 0.5초 당 공격하는 기능이 삭제되고, 3회 공격하도록 변경됩니다. 2. 지속시간 동안 행동, 이동 불가 상태가 유지됩니다. 3. 보스 몬스터 공격 시에는 대미지를 주고 컴패니언이 바로 주인 옆으로 이동합니다. 4. 적용되는 디버프가 변경됩니다. (공포 > 출혈) |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223 + [스킬레벨 - 1] x 7.4 | 326% | 변경 | 625 + [스킬레벨 - 1] x 104.2 (3연타) | 2083% (62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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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로울링 | [변경] 1. 지속시간이 30초로 변경됩니다. |
프레이즈 | [변경] 1. 컴패니언 능력치 증가 효과가 삭제되고, 헌터 스킬 대미지 30% 증가 효과로 변경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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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환 계열 클래스의 [아츠]를 제외한 모든 특성이 초기화되었습니다. |
소환수 스탯 이전 |
1. 직업별로 아래 이전 방식에 따라 캐릭터의 능력치가 소환수에게 능력치가 이전됩니다. 보코르 | 일반 좀비 | - 최대 HP: 50% - 공격력: 50% - 방어력: 100% - 이동 속도 : 15 - 광역 방어 비율 : 1 | 휠체어 좀비 | - 최대 HP: 80% - 공격력: 100% - 방어력: 100% - 이동 속도: 45 - 광역 방어 비율: 1 | 덩치 좀비 | - 최대 HP: 100% - 공격력: 80% - 방어력: 200% - 이동 속도: 15 - 광역 방어 비율: 2 |
| 네크로맨서 | 해골 병사 | - 최대 HP: 100% - 공격력: 80% - 방어력: 200% - 광역 방어 비율: 1 - 시전자의 정신 10%만큼 해골 병사의 체력 스탯이 추가 증가 | 해골 궁수 | - 최대 HP: 80% - 공격력: 100% - 방어력: 100% - 광역 방어 비율: 1 - 시전자의 정신 10%만큼 해골 궁수의 힘 스탯이 추가 증가 | 해골 마법사 | - 최대 HP: 50% - 공격력: 100% - 방어력: 100% - 광역 방어 비율: 1 - 시전자의 정신 10%만큼 해골 마법사의 지능 스탯이 추가 증가 | 쇼고스 | - 최대 HP: 100% + (카드 장당 10%씩 증가) - 공격력: 100% - 방어력: 100% - 광역 방어 비율: 2 - 시전자의 정신 10%만큼 쇼고스의 체력 스탯이 추가 증가 | 콥스 타워 | - 공격력: 120% - 시전자의 정신 10%만큼 콥스 타워의 힘 스탯이 추가 증가 |
| 소서러 | 살라미온 | - 최대 HP: 150% - 공격력: 80% - 방어력: 100% - 광역 방어 비율: 3 | 서모닝 | - 최대 HP: 150% - 공격력: 100% - 방어력: 100% - 광역 방어 비율: 5 - 명중, 회피, 치명타 발생, 치명타 저항, 블록, 블록 관통 능력치가 추가됨 - [캐릭터 각 능력치] * (16 + (5.6 * [서모닝] 스킬 레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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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각 능력치가 주인의 스탯을 기반으로 이전 됨에 따라 소환수의 스킬 계수가 조정 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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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비 만들기 | [변경] 1. 이제 스킬 사용 시 8마리의 좀비를 한 번에 소환하며, 기존에 소환된 좀비를 포함하여 최대 소환 가능 숫자까지 소환됩니다. |
좀비 만들기: 휠체어 좀비 | [변경] 1. 특성 효과가 변경됩니다. 변경 내용 | 1. 특성 레벨당 증가하는 확률이 변경됩니다. (1% > 2%) 2. 이제 좀비 만들기: 대형 좀비 특성과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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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비 만들기: 대형 좀비 | [변경] 1. 특성 효과가 변경됩니다. 변경 내용 | 1. 특성 레벨당 증가하는 확률이 변경됩니다. (1% > 2%) 2. 이제 좀비 만들기: 휠체어 좀비 특성과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이제 일반 몬스터로 대형 좀비를 만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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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피지 | [변경] 1. [암흑] 디버프 대상에게 대미지 증가 효과가 삭제됩니다.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248 + [스킬레벨 - 1] x 8.2 | 362% | 변경 | 458 + [스킬레벨 - 1] x 76.5 | 15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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헥싱 | [변경] 1.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변경 내용 | 1.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2 > 1) 2. 헥싱에 걸린 적은 HP가 회복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3. 헥싱 디버프 레벨이 변경됩니다. (2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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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캉달 | [변경] 1.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기존 | - 현재 HP의 최대 2배까지 보호합니다. | 변경 | - 마캉달 지속시간 동안 대미지를 입지않지만 지속시간 종료 후 누적 대미지의 2배만큼 피해를 입습니다. - 단, 버프가 해제될 경우 즉시 누적된 대미지의 2배만큼 피해를 입습니다. - PVP 상황에서는 지속시간이 절반으로 적용되고 해제 즉시 대미지를 입습니다. |
2. 스킬 지속 시간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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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와 카이망 | [변경] 1.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변경 내용 | 1. 채널링 스킬에서 버프 스킬로 변경되며, 버프가 적용 중일 경우 좀비가 순차적으로 캐릭터를 따라옵니다. 2. 지속 시간이 변경됩니다. (10초 > 5초) |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139 + [스킬레벨 - 1] x 18 | 301% | 변경 | 591 + [스킬레벨 - 1] x 153.4 | 197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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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와 카이망: 좀비 방어 | [추가] 1. 특성 적용 시 [브와 카이망]에 사용되는 좀비가 넘어지지 않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댐발라 | [변경] 1.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변경 내용 | 1. 이제 스킬 사용 시 댐발라 위치로 좀비가 이동합니다. 2. [스킬 계수 + 좀비 HP 5% 고정 대미지]로 대미지 적용 방식이 변경됩니다. 3. 좀비가 터지는 시간이 단축됩니다. (1~2초 > 0.3 ~ 0.5초) 4.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10초 > 1초) 5. 댐발라 피격 시 넉다운 기능이 제거됩니다. 6. [암흑] 디버프 상태의 적에게 25% 대미지 증가하는 기능이 제거됩니다. |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504 + [스킬레벨 - 1] x 75 | 804% | 변경 | 일반 좀비: 106 + [스킬레벨 - 1] x 106.5 휠체어, 대형 좀비: 434 + [스킬레벨 - 1] x 434.5 | 일반: 532% 휠체어, 대형: 217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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댐발라: 좀비 출현 확률 | [변경] 1. 이제 특성 적용 시 휠체어, 대형 좀비가 등장하지 않고 일반 좀비만 등장합니다. |
댐발라: 넉다운 제거 | [삭제] 1. 특성이 삭제되며, 특성에 사용한 특성 포인트가 반환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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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시 캐논 | [변경] 1. 스킬에 피격된 적이 [네크로맨서 시독] 효과에 걸리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2. 플레시 후프가 적용 중일 때 스킬 사용 시 플레시 캐논의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3.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83 + [스킬레벨 - 1] x 4.2 | 120% | 변경 | 176 + [스킬레벨 - 1] x 45.8 | 58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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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더콥스 | [추가] 1. 스킬 효과가 추가됩니다. 변경 내용 | 1. 스킬에 피격된 적을 우선 공격합니다. 2. 이제 스킬에 피격된 적은 [네크로맨서 시독] 효과에 걸립니다. |
[변경] 1. 스킬 마스터 레벨이 변경됩니다. (1 > 10)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200 + [스킬레벨 - 1] x 0 | 200% | 변경 | 735 + [스킬레벨 - 1] x 190.6 | 24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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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신터 | [변경] 1.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변경 내용 | 1. 주변의 시체 파편을 흡수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2. 소환한 아군의 해골을 제물로 바쳐 버프를 얻게됩니다. 3. 스킬 사용 시 제물로 바칠 해골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해골 마다 아래의 버프가 적용됩니다. 해골 병사 | 30초 동안 소환된 해골 병사, 궁수, 마법사의 최대 HP, 물리/마법 방어력을 30% 증가시킵니다. | 해골 궁수 | 30초 동안 해골 병사, 해골 궁수, 해골 마법사의 치명타 발생 수치를 100% 증가시킵니다. | 해골 마법사 | 10초동안 해골 병사, 해골 궁수, 해골 마법사가 디버프에 걸리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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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시 후프 | [추가] 1. 플레시 후프 적용 중 플레시 캐논 사용 시 플레시 후프가 사라지며 플레시 캐논의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변경] 1. 스킬에 피격된 적이 [네크로맨서 시독] 효과에 걸리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266 + [스킬레벨 - 1] x 8.8 | 389% | 변경 | 313 + [스킬레벨 - 1] x 52.2 | 10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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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시: 사기 저하 | [변경] 1. 특성 이름 및 효과가 변경됩니다. 분류 | 특성 이름 | 효과 | 기존 | 플레시 후프: 사기 저하 | - [플레시 후프] 근처에 접근한 적은 특성 레벨당 4초 동안 [공격력 약화] 디버프 - [공격력 약화]는 최대 10까지 중첩 | 변경 | 플레시: 사기 저하 | - [플레시 후프, 플레시 캐논]에 피격된 적은 4초 동안 [공격력 약화] 디버프 - [공격력 약화]는 특성 레벨당 2%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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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크로맨서: 부패 강화 | [삭제] 1. 특성이 삭제되며, 특성에 사용한 특성 포인트가 반환됩니다. |
플레시 캐논: 부패 | [삭제] 1. 특성이 삭제되며, 특성에 사용한 특성 포인트가 반환됩니다. |
쇼고스 만들기: 부패 | [삭제] 1. 특성이 삭제되며, 특성에 사용한 특성 포인트가 반환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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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역마 소환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62 + [스킬레벨 - 1] x 18.7 | 323% | 변경 | 460 + [스킬레벨 - 1] x 76.8 | 153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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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스모두스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206 + [스킬레벨 - 1] x 25 | 431% | 변경 | 518 + [스킬레벨 - 1] x 134.3 | 17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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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보케이션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45초 > 20초)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553 + [스킬레벨 - 1] x 90 | 913% | 변경 | 1154 + [스킬레벨 - 1] x 1154 | 57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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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츠] 서모닝: 자아 | [변경] 1. 아츠 효과가 변경됩니다. 변경 내용 | 1. 물리 공격력, 마법 공격력 증가 효과가 제거됩니다 2. [탑승: 능력치 증가] 특성의 효과를 받도록 변경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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