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20 / 1하이퍼 / 기교감정(알테마 캐스팅 중 사용) 흑야 / 나이트가 처리할 때 비해 0뎀뜰 확률이 높음.
(흑야는 배리어 판정). 나이트 중재도 받아먹을 수 잇음.

0039 / 알테마 / 철벽(미싱 직전까지 평타감쇄)


-- 1미싱. 대천사 2회 --

0115 / 1양날개 / 감정흑야(알테마 캐스팅 중 썼으면 감정 쿨 돌아옴)


-- 1트라인 전 평타간 흑야 사용하여 평타데미지 감쇄 --

0219 / 2양날개 / 기교감정 or 흑야감정

0255 / 1 종말의 포옹 / 장벽재활 / 나이트는 방벽 사용 / 음기는 나이트에게 철책 / 근딜 견제

0302 / 2하이퍼 / 철벽흑야 / 따져보니까 나이트가 충의 있다는 가정하에 방벽감싸기로 뺴는 게 나을 수도 잇음. 
* 나이트가 포옹에 중재방벽 다 쓰고 대신 암기가 흑야를 여기에 쓸지 이건 조율의 문제일 듯 함. 흑야로 처리하면 확실히 0뎀 뜰 확률은 높음. 피 20퍼짜리 배리어니까.

-- 이후 요성간 적절한 흑야 사용을 통해 케프카평타 사망을 방지 --



-- 2미싱. 요성난무 구간 --

요성난무 이후 평타구간에 철벽으로 데미지 감쇄해도 이후 탱버처리에 큰 지장은 없음.

0508 / 3양날개 / 감정흑야(먼날개 처리 후 돌진으로 복귀)

3하이퍼까지 나이트가 탱버 천무로 처리


-- 3미싱. 수면혼란 구간 --

0606 / 3 종말의 포옹 / 철벽장벽 흑야

0642 / 4양날개 / 기교감정 흑야


-- 소트라인 대트라인 구간 --

0735 / 5양날개 / 철벽 흑야

0741 / 4 종말의 포옹 / 아! 산송장 아시는구나!

0819 / 4하이퍼 / 기교감정 흑야


-- 4미싱. 수면혼란 구간 --

0912 / 5 종말의 포옹 / 철벽장벽 흑야

0948 / 6양날개 / 기교감정 흑야 





이론 짜고 실전에서 조율해서 완성한 택틱입니다.
전반적인 특징으로는 5날개 빼고 철벽이 남습니다. 철벽쓰라고 써진 구간에 꼭 철벽 쓸 필요 없이 힐업 부족한 구간에 따로 써도 생존에 큰 지장은 없습니다.
암기와 많이 안 해본 나이트에게 먼저 생존기조율을 할 수 있는 암기가 되도록 해요!
근데 암기로 해도 구원 안 받으면 0뎀은 잘 안 뜨는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