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문 ----
-------------
 
 
 
 
듀크05섭 대전이라는 캐릭입니다. 황당하고 억울하여 글을 적습니다.
서버 초반부터 중립이였습니다. 직장인이고 가정생활도 있고하니 수동으로 게임하는 시간은 1-2시간정도 이구요. 
자사만 돌려서 렙업하고..퇴근해서 잠깐 게임을 즐기는 유저입니다.
라인구도도 잘 몰랐어요..저는...대한라인인가...동맹이신가 몰겠지만..그분으로인하여...억울하고 황당하여 적어봅니다.

운이좋게 어제 용계에서 흑장로 사냥하여 뮨법서를 먹었습니다. 
전창에 뮨판다고 한번 광고를 하였는데 많은 귓말이 오더군요.시세를 검색(인벤,홈피)해보니 4-5만정도 거래된다고 들었고, 시골섭이다보니 적정선에서 팔생각이였습니다. 
많은분들이 귓말이 와서 흥정을 하던중 자넨활이먼가 대한혈 군주라고 하면서 귓말이 왔습니다. 
잠시만 판매하지 말아달라고 적혈에들어가게 되면 안된다고하면서요. 
그러더니 본인 싸움중이니 팔지말고 기다리라고하면서 귓한다고하더니 1-2시간후에 귓말이 오더라구요. 
물론 그동안 몇분한테 귓말이 더 왔었고...그전에 귓말하신분도 얼마에 팔거냐고..계속 물어보셨지만...
괜히 불란이 생길까봐 양해구하고 자넨활이먼가님한테 귓말오기만 기다렸습니다. 
귓말이와서는 그전에 1-2곳 혈 이야기를 하면서 이야기가 할게 많으니 통화하자고 해서 연락처를 주고받고 유선상 통화를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자기혈에 안팔아도되니 꼭 중립확인하고 팔라고 하더군요....
몇분후에 다시 귓이와서는 다시 마지막 제시한분은 얼마에제시를했느냐 물어보더라구요...마지막에 3.3이면 바로 구매하시겠다는 분도 계시고 젤 높게 부르신분이 있으시면 알려달라는 분도 몇분계시다고 이야기를 했더니...4만에 살테니 꼭 우리라인에 팔아달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좀 난감하다고 분명히 이야기를 했습니다. 지금까지 기다리신분도 계시고 꼭 사시겠다고 흥정나오면 알려달라는 분도 몇분 계셔서 입장이 난처하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라인구도 및 몇몇 혈예를 들면서 비슷한 경우가 있었고 결국 혈 해채를 했다면서 본인라인에 꼭 팔으라고 하여....
저도 난감한 상황이니 4만에 올리고 그 중립분한테도 올리겠다고 말씀드리겠다 전달하였고...자넨활이먼가(갓수)님께도 문자로 올렷다고 이야기를하겠다 하였습니다.
그 후에 이순신님에게 귓말이 오더라구요...저희쪽으로 팔기로 했다면서...그래서..똑같은 상황을 분명히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이순님님은 자기쪽 법사가 일을하다보니 아직 다야 충전하려면 좀 기다려야하니 기다려달라고하여...알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중립분에게도 양해를 구하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 중립분도 다야를 충전하여 2시간넘게 기다리고 계셨으니까요....그후로 한참이 지나고 이순신님에게 연락이 안오더라구요. 
중립분에게 문자가 여러번와서..난감하더라구요. 양해부탁드리고드리다가 너무 오래걸려 7시간정도 지나서 귓말을 하니 그때서야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 15분이면 된다...그러시더라구요...
그래서 중립분과 이순님에게 정확히 9시 10분에 올리겠다라고 이야기하고 거래소에 올렸습니다.
그후에...귓말이 왔습니다. 적혈로 들어갔다면서....어떻게 된거냐면서.... 상황을 이야기했지만..어쩔수 없다더군요...적혈로 들어갔으니..
처음에 말한대로 그 대가를 치러야 한다구요...나로인해 말생된일이니 나만쳐라 이야기하고 바로 혈창에 이야기를 하고 탈퇴를했습니다.
갓수님이 제시를 하더군요...저로인해서 피해가 발생했으니 자기라인으로 들어와 1선에서 그 피해에 대한 대가를 전투로서 만회를하라구...아니면 적혈로 들어가라고...;
저는 직장인이고 라인생활을하면 쟁도하고 보탐도해야되는데...사실상 여건이 안되서 힘들다...그냥 혼자혈탈하고 치면 맞고 그렇게 하겠다고...

오전에 혈에 친구가 있어서 전화가 왔는데...대한혈에서 우리다 치고있다고......물론 저도 수차례 죽었습니다. 새벽에 깨서 돌리면 또 죽어있고...또 죽어있고..그랬습니다.
혈에 피해간줄을 몰랐구요..아침에 일어나서 갓수님한테 전화를 했어요...상황을 다시설명하니 10분만 기다려달라 라인에 상의를해서 알려주겠다...10분기다리라더니 또 4-5시간이 지나서 연락이왔어요..제가 일하는중이여서 1시간늦게 다시 전화를 했구요...
다시 상황 설명해도 말이다르다..앞뒤가 안맞는다...그냥 필드하자...더이상 전화도 하지말고 끊자고.... 

솔직히 저와.혈에있던 친구는 자사가 힘들다고 판단이 되어...접거나..걍 잠깐잠깐 수동때나 하려고합니다. 
이제는 별로 흥미도 잃고...이렇게까지 하기도 싫어졌습니다. 

앞뒤 두서없이 적긴했습니다. 너무 황당하여...급하게 적다보니...저도 분명 입장정리를 잘 못한부분도 있고..인정도 하였습니다.
그렇지만 아무리 생각해봐도 잘 모르겠어서..적어보았습니다.
판단은..중립분이나..각 라인분들...그리고 대한라인에 계신분들도...같은라인이라고 그사람의 말만듣고 판단하지마시고...생각할 기회가 되었으면하여 적어봅니다.
보스통제도 하고 있는걸로 알고있는데...하세요..보스통제...좋은거 많이 먹어가세요..그런데..중립에서 사냥만하는 혈과 사람들...이렇게 까지 만들어야하나 싶네요..
중립분들 고가템먹어도 광고하지마시고 그냥 올리시는게 좋을것같아요...괜히 여기저기휘두려 힘드실수 있습니다.
그동안 나름 재미도 있었고...즐거웠습니다. 
그리고 군신 군주님 및 혈원님들 정말 죄송해요..저로인해서..이렇게까지 되어 미안합니다. 저도 최대한 저 하나로 막아보려고 전화도 하고 상황정리하려고 했지만...잘 안되었습니다. 정말 미안합니다.
 
 
------------------
 
라인혈이 중립이 먹은 뮨 못팔게 막다가
거래소에 올린거 적 혈맹이 사가니까
책임을 중립혈에게 물어보면서 척살한 사건임
 
시골서버에서는 개양아치짓 하시면서 방구석여포에 감내놔라 배내나라 가능합니다
 
듀크데필 5서버로 오세요 ^^
 
얼마든지 양아치짓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