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 종족 싫어함 시작 퀘스트 ★


1차 감정인 기쁨, 노여움, 슬픔, 즐거움을 모두 획득했다면 이제 2차 감정을 획득할 차례.


2차 감정은 총 세 가지로 가장 먼저 획득할 수 있는 것은 22레벨의 '싫어함'


싫어함 퀘스트를 주는 NPC는 종족별로 모두 다르며, 퀘스트를 주는 NPC는 다음과 같습니다.

흄 종족(사수, 원소술사) - 셰릴 로즈 (장미목장)
론 마스 종족(전사) - 전사장 아그베 (페라센트럼)
론 페미나 종족(사냥꾼) - 방어구상인 틸리야 (나투라아실럼)
아인 종족(검사) - 견습기사 바노샤 (인트라룩스)
베리아 종족(악사) - 오라클 다이안서스 (루나데오르)




셰릴 로즈는 사촌 오빠가 실종되어서 론 페미나 마을의 추적자 마우리사를 찾아가보라고 말하고, 전사장 아그베는 부대에서 훈련중이던 하급전사가 실종되어서, 방어구상인 틸리야는 꿈에 실종된 친구가 나타나서, 견습기사 바노샤는 몇 년전 여행을 떠난 친구의 소식을 알고 싶어서, 오라클 다이안서스는 론 페미나 지역으로 갔다가 소실되어 버린 오라클을 찾기 위해 예언자 카밀리아를 찾아가보라고 말합니다.


※ 흄 종족의 경우만 추적자 마우리사를 찾아갔다가 예언자 카밀리아에게 가게 됩니다.


예언자 카밀리아는 론 페미나 마을인 나투라 아실럼에서 북쪽의 입구 길을 따라 쭉 가거나, 혹은 나투라 아실럼의 테라실게이트를 이용하여 바람의 성지로 이동한 뒤 바람의 성지에서 약 9시 방향에 있는 신탁의 제단으로 가면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예언자 카밀리아는 망령들 중에 이 근처에 못보던 자가 들어온 일이 있다면서 무슨 이유에선지 한 자리에서 움직이려하지 않는 망령에게 직접 말을 걸어보라고 말합니다. 망령은 플레이어에게는 눈에 보이지 않으나 아니마에게는 보이니 F11을 눌러서 아니마 모드로 전환한 뒤에 카밀리아 앞 쪽에 있는 망령에게 말을 걸어보세요.




망령에게 말을 걸면 근처의 나무 뒤에 죽은 론 마스의 시체를 가리키게 됩니다. 플레이어로 그 시체를 조사한 뒤에 카밀리아에게 가져가면 시체에게서 나온 목걸이를 망령에게 전해주라고 말하죠.




사실 알고보면 그 죽은 시체인 론 마스는 망령의 아들이면서 론 마스 종족의 전사장 아그베가 찾는 하급 전사입니다. 어머니를 찾기 위해서 유품으로 남겨진 목걸이를 들고 찾아왔지만, 아들인 줄도 모르고 망령은 다른 망령들과 그 론 마스를 죽이고 말죠. 그 사실을 알아낸 망령은 깊은 슬픔에 빠져들게 됩니다.


이제 각 자 퀘스트를 받았던 NPC에게 퀘스트를 완료하면 되며, 아니마는 망령들에게 끔찍한 기억을 남긴 자들에 대한 싫어하고 증오하는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Inven Mini
(Mini@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