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6-11-13 09:54
조회: 1,453
추천: 0
r2 죽어두 자기들 잘못은 없다고하네요.11월 2일 6시부터 6시20분사이에 섭따안하고 서버점검한다는날이 있었습니다.
그때 물약도 안먹어지고 귀환도 안돼고 저만그런게아니고 그일로 게시판이 시끌벅쩍했었는대요. 그때 1:1문의 올린거에 대한답변이 왔네요. 황당그자체.. 11월2일 저녁6시10분경 렉으로인해 물약이안빨려서 귀환도 안돼고 죽어서 3미갑을 떨궜습니다. 3명이 다 같은자리에서 죽었고 다들 집에서하고 통신사도 다틀립니다. 통신사문제라는 말은 못하실꺼고 게시판보니 저와같은 경우가 부지기수더군요 손해배상약관에 제19조 (손해배상) 1. 회사는 사전공지 없이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해 발생하는 서비스 중단이 1일 4시간(누적시간) 이상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경우, 정액계정에 한해 서비스 중지시간의 3배에 해당하는 이용시간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본 약관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이용고객이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고의 또는 과실로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고객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에서 유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에 있어 회사의 귀책사유로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할 경우는 손해에 대한 보상을 합니다.** 4번에 해당돼는부분인데 빽섭을하시던지 3미갑복구를 바랍니다. 빨리처리바랍니다. 고객님께서 힘들게 장만하신 아이템이 손실하여 느끼시는 심정 충분히 공감합니다. 하지만 렉, 튕김, 멈춤 현상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릴 수가 없습니다. 게임 진행시 렉 현상이 심하실 경우에는 먼저 pc 환경을 점검하신 후 실시간 프로그램은 종료하신 상태에서 게임을 진행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R2가 설치되어 있는 폴더 내에 R2option 파일을 실행하여 옵션을 최소화 하여 게임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객 여러분께서 안정된 환경에서 즐겁게 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도록 서버 안정화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을 보내드리지 못하여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회사의 귀책사유가 분명한대도 오리발이네요. |
첫번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