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웹젠 고객센터입니다.

 

12월 09일(금) R2 고객센터가 서비스 안정화를 위해 시스템 점검을 진행합니다.

 

시스템 점검이 진행되는 금요일에는 전화 연결이 가능하지 않으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점검이 종료된 후 고객센터 이용을 부탁 드립니다.

 

▒ 고객센터 전화상담 시스템 점검 안내 ▒

▶ 전화상담 서비스 점검 시간: 2022년 12월 09일(금)

▶ 고객센터 전화상담 서비스 이용 불가 (TEL : 1566-3003)

 

※ 12월 12일(월)부터 다시 전화상담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이 운영되지 않는 시간에도 홈페이지를 통한 문의 접수를 가능하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