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섭이 6개월 정도마다 초기화 되지요.
블리자드 디아3 시즌효과처럼 초기화할 때마다 차별화를 주셔서 유저를 끌아모았으면 좋겠습니다.

예를들어
1. 캐릭에 5렙8강레전셋 상자 제공 시즌. 비귀속.
베이스매터리얼을 깔 필요가 없겠죠 ㅋ
오리지널서버는 2개로 스탯 변강 행운카드로 바꾸겠지만요.
매터리얼강화없이 장비강화에만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되겠지요.^^

2. 시작부터100렙.
100렙 캐릭터로 시작함으로 주화경험치를 얻을 수 있겠네요. 따로 전리품일일퀘 안해도 되겠지요.
스킬포인트 55찍고 시작하고 자경단 15하면 되겠지요.
렙업 압박없이 사냥압박없이 시작부터 pvp게임이 되겠지요.

3.강태셋 시즌.
강태목 180일 강태반2 180일 강태벨 180일 상자제공. 귀속. 깨지지 않음.
악세 강화 압박없이 높은공격력으로 사냥이나 대인전에 재미를 줄 수 있겠지요.

4. 경험치획득 ×200 몹카운팅×30 드랍률×20 시즌.
지금은 본섭보다 경험치4배로 알고 있습니다.
경험치획득을 늘리면 성장의 재미가 훨씬 빨라지겠지요.

5. 서번트 시즌
서번트 진화재료를 잡화상인이 불의원석부터 강렬한불의원석(1) 까지 파는 시즌으로.
서번트 진화가 기본이 되겠지요.

6. 이동의자유 변신최강 시즌
레전드이반 레전드변반상자 기본제공.
이동이 편해서 사냥이 편해지겠지요.
변신레전드로 높는 피통 마나통 무게로 사냥이 즐거워지겠지요.



본섭에는 영향없이 테섭만의 차별화로 유저들이 많이 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